일단 그냥 놓고 보자면 평이한 클렌징 밀크에요. 부드럽게 핸들링되고, 유성이다보니 메이크업도 잘 지워집니다. 그런데 워셔블이라고 보긴 역시 어려워요. 촉촉한 마무리감은 있지만 그냥 거기서 끝내기엔...찝찝하죠. 그리고 눈이 살짝 따가웠어요. 눈이 벌개져서 잘 때까지 따끔따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극평범한 별점수에 마이너스 좀 했어요 ;ㅁ;
워셔블이 안되요
guest(hansul09) (2006-06-28 01:11:32)
DHC 에서 그리 많은 물건을 산것도 아닌데 신상품이라고 샘플이 왔길래..^^;; 써보았습니다.
DHC 에서 말하는 이 제품의 특성은 려원이 광고하는 뉴트로지나처럼,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쓸만한 촉촉한 사용감이라 하더라구요. 물이나 티슈로 모두 씻겨 나간다기에 그리 클렌징이 어렵진 않은 자차와 팩트 정도의 메이크업만 한 상태에서 마사지 해주었습니다.
제형은 로션정도의 질감입니다. 촉촉하다고 하지만 핸들링 하기에는 조금 뻑뻑하고, 금방 말라버리는;; 로션이예요.
메이크업제거력은 중.하 입니다. 클렌징이 그리 어렵지않은 자차를 사용했지만 잘 녹아나지 않아요. 촉촉한 사용감을 위해서는 이 로션하나만으로 깨끗한 클렌징이 되어서 폼클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할것 같은데 폼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제품의 최대결점은... 제품의 설명처럼 워셔블이 안됩니다! 핸들링후 물로 씻어내려 했으나..완벽한 방수처리...깜딱놀랬습니다. -ㅅ-;;; 혹시나 싶어 계속 물로 씻어보았지만 홈쇼핑광고마냥 물이 또르르르 구르기만 하네요. 클오로 입지를 높여가는 DHC에서 물과 친화되지않는 밀크라니.. 지워지기는 하므로 별은 반개..재구매는 물론 노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