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씨 세럼과 묶어 1+1 행사할때 두 묶음이나 구입했습니다. 워낙 저렴해서 그렇게해도 dhc 비타민씨 세럼 하나 값보다 조금 더 나가는 정도였거든요. 파스텔톤 분홍색에 장미향이 납니다. 은은한 향이라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비타민씨 세럼 사용 후에 발라주라고 하던데 렉솔의 새럼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당김이 없어서 꼭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느꼈습니다만, 사용 설명서에 그러라고 해서^^::: 유분이 아닌 수분감을 주고 묽은 점성이지만 끈적이지는 않고 미끌미끌한데 두드려주면 어느정도 흡수되는 편으로, 바로 싹 스며들지는 않고 얼굴에 엣센스 발랐다는 느낌을 주는 정도로 남다가 다음날 일어나면 다 스며들어 얼굴이 아주 반들반들하면서 부드럽습니다. 그 느낌이 좋아서 아침에도 단독으로 사용하곤했어요. 다른 것도 병행하고 있지만 제 피부에는 잘 맞는지 탱탱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오래 갑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과 양태반 크림이 아주 찰떡 궁합이더라구요. 비타민씨와 이 것만 발라도 부드럽지만 그 위에 양태반 크림을 바르면 다음 날 보들보들 탱탱~ 정말 아기피부가 따로 없습니다. 물론 모공이라던가 잔주름은 그대로라해도, 피부결 느낌 만큼은 절대 안 부럽더라구요. 이젠 양태반 크림은 다 써가는 중이라 아쉽지만. 플러스 알파가 안되는 것일뿐 이 것만으로 도 원하는 결과는 나오는지라 만족합니다. 화이트닝만 아니라면 이 것만 단독으로 사용하고 싶을 정도에요. 행사가 끝나니 워낙 저렴했던지라 가격이 아쉽습니다만, 다 사용하면 재구입할 듯 합니다.
모공 개선 효과가 있는 듯해요
guest(datura) (2008-11-18 19:07:31)
같은 브랜드 비타민C 세럼과 묶음 판매하길래 호기심에 사 봤습니다. 콜라겐 세럼/에센스를 구입한 것도 처음인데, 사실 눈에 띄는 악화는 없지만 슬슬 피부 노화에 대비해야겠다는 생각으로요.
스포이드 타입에 걸쭉하고 반투명한 흰 액체 성상입니다. 인공적인 화장품 향이 좀 나는데 아주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요. 얼굴 한 면당 한 방울씩, 매일 아침 세안하고 토너로 정돈한 후 두 방울 떨어뜨려 문질문질해 주었어요. 지금까지 20ML 제품을 2달 정도, 2/3 가량 사용했네요.
사용감은 얼굴 당김이 좀 있어요. 건성 피부라 얼마간 꾹 참았다가(바로 덧바르면 효과가 떨어질까봐) 밀크로션을 꼭 발라야 합니다. 후기 보니 달아오르는 느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전 당김 말고는 특별한 자극이나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흡수가 무척! 빠르고요.
밤에는 비타민C 세럼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의 단독 효과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관찰 결과 확실히 모공이 조금 개선된 게 보입니다. 맨얼굴에서서 모공 부위 피부결이 더 매끈해졌고 모공이 덜 도드라져요. 아마 비타민C 세럼과의 합작효과가 아닌가 합니다. 아직 얼굴 잔주름은 없어 전체적인 탄력이나 주름 완화 효과는 잘 모르겠고요. 목과 팔자주름 부위에도 열심히 발라줬는데 그 부위들에서 눈에 띄는 효과는 아직 없네요.
얼굴이 달아올라요
guest(aaf8199) (2005-08-31 23:01: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샘플입니다. 스포이드로 바르게 되있는데 저는 스포이드를 처음 써봐서-.-;; 적응이 안되네요. 다른 것도 다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요놈은 잘 안나와요. 지금도 매번 해맵니다.
연한 보라색을 띄는 묽은 제형입니다. 서너방울 떨어뜨려 펴발라주라는데 저는 서너방울로는 좀 모자랐어요. 잘 펴지긴 하는데 손바닥이 꽤 많이 잡아드시네요. ^^;
예전 국산 화장품에서 나던 특유의 분 냄새가 살짝 나는데 저는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 보습도 그럭저럭했고요.
그러나, 이 제품 바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르더라구요. 그 전에 콜라겐 들어간 젤은 괜찮았는데...어떤 성분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10번 바르면 10번 다 달아올라서 이제 멀리하고 있습니다. 아프거나 뭐가 나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그래도 자극이 되는 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