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친구가 신청한 COOGI 행사에 참여했다가 나눠주는거 받아온거에요. 쿠지는 워낙 관심도 없는 브랜드였고, 원체 믿음이 안간다고 생각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별로 써보고싶지 않았는데, 암튼 받은거니까 한번 써보기나 할까~~? 하는 생각에 사용해보았어요
그런데 이거 좋아요~!
저는 23호 누드베이지였는데, 제 피부가 하얀편인데도 자연스럽게 적당한 색상이었어요.
21호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요~
일단 두껍게 발리지않고, 커버력도 꽤 있고 피지조절력도 좋고 의외로 괜찮은 제품입니다.
케이스도 심플하고 얄상하니 괜찮아요.^^
그래서 이번에 다 써서 하나더 구입했어요.
화장품 가게 아줌마도 이거 이외로좋아~! 하시던걸요 ㅋㅋ
그런데 자외선차단지수가 없다는게 큰 단점중 하나에요.
자외선차단까지 되면 정말 더욱 이뻐해줄텐데 말이죠~
가벼우면서 커버력도 있어요
guest(miya2809) (2005-05-03 22:37:32)
사실 전 이제까지 팩트는 거의 수입제품에 의지해 왔었어요. 디올 스노우, 샤넬 팩트 등 그런데 막상 제 피부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 없더라구요.
국내 제품을 찾다 쿠지 제품이 가볍게 바르기 좋다는 추천을 받고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사용감면에서 수입 브랜드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우선 케이스를 보면 마치 바비브라운 같은 ㅋㅋ
보통 팩트의 경우 여성의 자존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국내 브랜드 제품의 경우 디자인이 정말 별로라 사용하기 꺼렸었는데 쿠지 팩트의 경우 특별한 장식 없이 깔끔한 것이 오히려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뚜껑을 열어 제품을 살펴보면 색상을 21호로 하였는데 밝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가벼운 느낌이구요.
다른 제품보다 가벼우면서도 커버력이 있는 것 같아요.
파우더와 트윈케익의 중간 단계라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가루 날림이나 들뜸현상도 없구요.
퍼프가 너무너무 좋아서 더 잘 발리는 것 같아요.
전 사실 퍼프에 반했어요^^
퍼프가 딱딱하지도 않고 정말 적당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피부가 하얗고 트러블이 없으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투명화장을 하기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거든요.
피부타입은 건성이나 지성이나 다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전 지성인데 가루 파우더가 아닌 팩트를 사용하면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전혀 없어요. 입자가 고와서 그런것 같네요.
아침에 이 제품으로 화장하고 나가면 점심을 먹고나서도 화장이 거의 그대로 유지되서 따로 수정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가루 파우더를 휴대하면서 티존 부위만 커버해주면 될 것 같네요. 다크닝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솔직히 색상이 밝아서 그런지 다크닝 현상은 잘 모르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