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드 페이셜 폼보다는 다소 묽은 연하늘색 폼클이에요.
파란색 통과 제목(?)처럼 쿨~~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그닥 조밀하지는 않지만(뭐 거품을 어떻게 내느냐에 따라 다르지만)그래도 몽글몽글 잘 나는 거품을 얼굴에 쓰윽 대는 순간, 잠이 확 달아날 정도의 쿨링감! (물로 씻어낼 땐 더 시원해요*_*)
처음 썼을 때는 정말 깜짝 놀랐지만 쓸수록 익숙해져서 아~시원하다~ 하며 즐기게 되죠^^ 그치만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자극적일 수도 있겠어요.
비교적 뽀드득하게 씻깁니다. 그렇지만 피지를 아주 쏙~ 뽑지는 못하구요. 제가 싫어하는 극악 뽀드득은 아니고, 뽀드득과 미끄덩을 양쪽 끝에 두었을때-_-;; 뽀드득 쪽으로 3/4가량 치우친 정도라고나 할까요?^^; 저같이 봄가을엔 중복합, 여름엔 약간 지성으로 기우는 피부가 지금같은 여름철에 쓰기에 딱 좋은 정도에요. 막강지성이라면 피지조절까지는 무리일테니까요.
메이크업도 자차에 파우더 정도의 가벼운 화장은 잘 지웠구요. 역시 수정액자차까지는 무리더군요.
아무튼 요 맨담 폼클들 아주 맘에 드는 것이, 조만간 종류별로 다 사지 않을까 싶어요.
지성 피부의 여름용 세안제!
guest(springvil) (2004-11-17 09:49:54)
저두 이거 좋게 쓴 기억이 있어요.
전 한참 전에 올리브영에서 3300원(가격도 잊지 않는다. 너무 싸서....^^;;) 주고 샀는데, 지금은 더 싼가 보군요... 2천원 폼클이라니.. 대단~
말캉한 크림 질감인데, 이게 의외로 거품이 많이 나고 단단해서 깜짝 놀랐었죠.
첨에 한 일주일은 얼굴이 너무 아파서 괴로움에 몸부림쳤었는데, 적응기를 지나고 나니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저희 엄마도 아주~ 좋아하시면서 쓰셨구요.
다만 제 남친한테도 하나 사 줬었는데, 쿨링감이 너무 강해서 쓰기 괴롭다고 울부짖더군요.(하지만, 요즘 다시 꺼내쓴다는 소문이...)
이중세안용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메이크업 제거력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지성피부에게 여름용으로 상당히 적합한 폼클이었다는 것은 기억합니다. 피지를 확~ 뽑아주는 듯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나이브폼클처럼 극도로 당기진 않았거든요.
^^
얼얼해요~
guest(yurycom) (2004-11-17 09:49:16)
이거 정말 좋아요^^
제가 얼마전에 이거 후기를 올린것 같은데 글을 찾아보니 없고,,, 올렸는지 안 올렸는지--;;;
아침에 정말 잠깨고 상쾌하게 시작하고 싶을때 강력추천합니다.
웬지 모공도 조여지고 더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도 들더군요.
다만 향이 좀... 첨에 짜서 거품낼때는 민트향 비슷하게 나지만 얼굴에 대고 비빌때면 향이 약간 죽은듯한 민트향이랄까,,, 별로 좋은 냄새는 아니더군요.
쿨링감이 엄청나요
guest(virusid) (2004-11-17 09:48:40)
요즘 오프매장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2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스크럽/스무스/쿨 의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갸스비 숯폼의 쿨링 강화 버젼입니다.
디자인은 촌스럽지만 편리한 용기를 열면 조금 묽은 하늘색 내용물이 나오는데요 굉장히 부드럽고 거품도 풍성하게 잘 생깁니다. 얼굴에 문지르면 얼굴에 시원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져 옵니다. (치약바른느낌 ^ ^); 향은 시원한 멘솔향? (치약향이라고 할까요?);; 헹구어 내고나면 정말 상쾌합니다. 잠이 확! 깨죠 ^ ^
이렇게 쿨링효과가 강한 제품은 처음봅니다. 혹시나 강한 쿨링 효과가 자극이 돼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자극은 전혀 없습니다. 뽀드득하게 헹구어 지지만 얼굴을 건조하게 만들지는 않고 세정력이 강하지 않은것 같아 아침 세안용으로 쓰고있습니다.
쿨링이라는 제품 컨셉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에 좋은제품.. 재구매의사 있고요 별 다섯입니다. ^ ^
※주의할점!
절대 헹구어낼때 찬물로 헹구시면 아니되옵니다! 찬물을 얼굴에 대는 순간 얼굴이 마비되옵고 머리가 띵~ 해지오니 부디 미덥지근(?)한 물로 헹구시옵소서 ㅜㅜ
목캔디나 호올스 먹고 찬물 마시는 느낌! 그 목느낌을 피부에 느낄수 있습니다. -_- 학교에서 종종 세안할때 쓰려했으나 따뜻한 물이 안나오는 관계로 포기했답니다. ㅜㅜ
진정 효과
guest(hessie) (2004-11-17 09:12:05)
인터파크에서 무려 1800원이라는 가격에 혹해서 두개나 사재기 했습니다..^^;
여름에 너무 더위를 잘 타기 때문에, 조금만 밖을 다니다가 집에 올때에는 얼굴이 완전하게 고구마가 되어버리거든요.
쿨링감이 강하시단 말씀을 많이 하셔서 수딩용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아무 생각 없이 손바닥에 짰더니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가....
그런데 약간 퐁퐁의 향기를 느끼게 해준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미샤의 레몬폼클과 좀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 약간의 멘톨향이 감돌기 때문에 조금 다르긴 합니다..
부비부비, 거품을 내니까 꼭 버블걸같은 것이 없더라도 거품은 부담없이 잘 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촘촘하거나 치밀하지는 않고, 왠지 약간 거품이 크단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듯 합니다.
처음 거품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약간 뜨거운 느낌이 나다가 곧장 시원해집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눈꺼풀이 약간 화하다는 느낌도 있었는데, 그렇게 심하지도 않고, 금새 사그라들어서 큰 무리는 없는 듯 해요.
쿨링감도 적절한 편인 것 같고, 피부에 당장 큰 무리도 없고...
이 제품을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얼굴이 하얗게 되는 효과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용 전에는 분명히 벌겋게 익어있던 얼굴이 진정되는 것이 너무 기쁘다고 해야 햐나...
그래서 늘 어디 다녀와서는 이 제품으로 마무리를 해주고 있어요.
이 가격이 언제 또 뛰어버릴 지 모르니까 인천에 돌아가면 재빨리 사재기 해두어야겠습니다;;;
리피트는 당연히 할거구요, 별은 저 개인적으로는 역시 5개 주고싶지만.....향이 좀 거슬리므로 역시 네개 반...입니다..^ -^;
강력한 쿨링효과
guest(yukinong1) (2004-10-13 01:12:18)
여름에 사서 한참 잘 쓴 제품입니다.
130그램에 2,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게다가 원터치캡에 가늘은 튜브입구..
이제 더이상 폼클을 사지 않으리 맹세했던 제 마음을 뒤흔들어 다시금 구매를 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라하는 멘톨성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