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로 써봤답니다. 유백색의 액체고, 점성은 높지 않아 흘러내립니다. 아무래도 비타민이 컨셉인 것 같은데, 향기도 딱 비타민C같이 상큼합니다. 이 향이 너무 좋아요. 시트러스 향이긴 한데 아주 상쾌한 레몬향+베르가못 정도? 이제껏 향 때문에 모이스쳐라이져가 좋았던 적은 거의 없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제품 자체는 평범합니다. 별달리 유효성분이 든 것 같은 느낌도 없고, 비타민이 컨셉인 것 같으니 비타민이 들었겠지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이 제품을 쓰기엔 글쎄요.
평범한 모이스춰라이져...지만! 전 이 제품 무지 좋아하면서 썼습니다. 일단 향이 정말 최고 좋습니다. 개인적인 부분이지만요. 그리고 로션치고, 그것도 이렇게 묽은 로션치고 보습력 꽤 좋습니다. 제가 건성인데도 불구하고 촉촉함 오래 가는 것을 확인하였을 정도로, 보습력 좋아요. 발림감은 싸악 보송보송하게 발리구요. 그렇면서도 촉촉한 느낌 괜찮습니다. 기름기 안 느껴져요. 참 이 제품 보면서도 평범한 모이스춰라이져가 사소한 느낌 차이로 이렇게 좋게 느껴질수도 있구나 싶습니다. 제 피부 상태의 건조함이 좀 더 개선되거나 또는 여름이라면 이 제품 환영입니다.
제품점수 4개. 별 한 개를 깎은 이유는 화이트닝 라인에 속해있되 기능은 별로일것 같다는 예감과 (겨우 7밀리 쓴데다 다른 화이트닝 제품을 병행했기 때문에...효과는 전혀 모르겠더군요) 가격도 비쌀 것 같아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