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쇼핑하구 온거예요~^^ 색 이름은 골든 핑크...
이름에 걸맞게..로즈색에 골드펄이 왕창있는~ 아주 이뿐 블러셔입니다.
발색 아주 잘되서여, 솔에 뭍여서 한번 쓰윽~하믄 이뿐 발그래한 볼이 되요~
언니는 순수 핑크..그 자체색을 권해 주던데. 저한텐 야스민 핑크도 그렇고..이것두 그렇구..로즈색정도가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
매장엔 완전핑크두 있던데, 나이 어리신 분들은 그것두 넘 이뿌실꺼 같아요~
실제 색은 야스민 핑크에 펄이 왕창있는거 같은 색이구요~
두개가 펄이 없다면 엇비슷한 색이네요...
이색은 발색이 좋아서 그런지. 몇번 안되는 붓질로도 잘 표현이 됩니다. 야스민 핑크의 은은함과는 대조되는점이지만...
두개다 나름대로 장단점이 있네요~
야스민 핑크보다..커보이는데, 실제 용량은 야스민 핑크(파우더 블러셔)가 6g, 골든 핑크(치크 컬러)가 5g으로...실제로는 더 작나봐요...
그치만 가격은 자그마치 5000원이나 차이가 나니....음...바디샵두 점점 가격이 올라가는듯....
아..글구 지속력!!이거 야스민 핑크보다 지속력은 훨씬 좋답니다!! 이거 별 4개!!
골든핑크
guest(ppidae7) (2003-07-18 00:00:00)
바디샵에서는 대부분 바디용품만 사기에 메이컵 제품군 쪽으로는 그다지 진출하지 않았는데 그 와중에 건진 괜찮은 녀석^^; 입니다.
색상은 꽤나 진한 핑크에 약간의 살구색이 섞였어요.
금펄이 약간씩 비치는데 저같은 경우엔 항상 맥 쉬머 파우더를 위에 해주다보니 잘 모르겠더군요.
친구 얼굴에 이것만 해줘봤는데 금펄이 없는 경우보다 조금더 화사하게 보이는듯합니다.
발색은 파우더블러셔로서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진한 발색을 원했다면 크림블러셔를 샀겠지요. 두번정도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붉은기가 돕니다.
얼굴이 검은 편이어서 왠만한 핑크빛 블러셔는 한티도 안나고, 예쁘지도 않은데 이 바디샵 블러셔는 얼굴에 생기를 줍니다.
이정도 품질에 이정도 가격이면 만족입니다^^
용량도 적당하구요.
01호, 04호
guest(nenya) (2003-07-18 00:00:00)
저는 01호와 04호를 가지고 있어요.
01호는 맥 엔젤과 비슷하다고들 하죠. 밝은 핑크색이예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계열 색상들 중에선 카고의 카탈리나가 가장 예쁜 듯 합니다. 이 색은 buy 2 get 1 free 에서 공짜로 고른 건데 그냥저냥 무난합니다. 강추제품은 아닌듯... 흔한 색상이예요.
04호는 나스 오르가즘 look alike 라고들 하는데 실은 조금 다르죠. 조금 더 불그스름한 느낌이 들어요. 금색 펄이 들어 있구요. 나스 오르가즘과 가장 비슷했던 건 오히려 프레스티지 아이섀도우 중에 Flushed 라는 게 있는데 그게 가장 비슷했던 것 같아요. 애플 부위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발그레한 혈색이 올라와 보여요. 참 예쁜 색상입니다.
지속성도 괜찮고 발색도 중간 이상이죠. 저렴한 가격에 구하기도 용이하니까 한번 써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