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붉은 기가 강한 저는 메베를 꼭 사용하던 사람이었습니다.그전까지는 입큰 메베를 썼구요, 근데 입큰 메베를 쓰면 그 인위적인 허연 색하구(그땐 그게 조은줄 알았어요) 냄새가 역해서 더는 못쓰고 딴 사람을 줘버렸거든요.. 그동안 여러 사람글 읽으면서 피부색을 다 죽이는거 보다 여드름만 가리구 자연스럽게 화장하는게 조아보여서 그 후로는 그런 자연스런 화장만 하고 다녔거든요,,
그런데 아뿔싸. 얼마전에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단체루 찍었는데.. 제 얼굴이 딴 사람들에 비해서 칙칙한거예요 -.+ 메베 한 친구는 뽀얗게 나오고!(단연코 그 친구 피부는 저보다 좋지 않습니다) 입큰메베의 실패와 피부색을 무언가 개선을 해야겠다는 의지로! 다시 메베 찾기! 그런데 메베는 아무래도 국산이 더 다양한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압축된게 새로나온 라네즈 메베하구 마몽드 메베.. 라네즈는 평이 대부분 조았구,, 마몽드는 극과 극으로 갈려더랬죠,, 자연스럽게 뽀애진다는 평하구, 바른듯 만듯.. 왠지 제가 필요한 메베라는 느낌에^^ 주문후 try!
기초 자차 꼼꼼히 한후 한번 펌핑한 양으로 얼굴을 커버했죠.. 평대루 택두 없습니다.. 이걸루 볼 부분만 약간 가려질까? 점성은 묽은 편이여서 퍼짐성두 꽤 조았는데 말이죠.. 유분은 없는 편이었습니다. 제가 자차를 바르면 꽤 기름이 도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한번 펌핑한걸 나눠서 바르는데 써두써두 이상해서.. 얼굴 한번 토탁 거리구 멀리서 거울 보니까.. 진짜 얼굴이 뽀얀 거예요.. 입큰 메베를 쓰면 한번 펌핑한게 많아서 반으로 나눠서 에센스를 섞어써두 허앴거든요;; 제 느낌을 믿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제품의 질면에서는 만족 했구요 가격두 인터넷에서 만원대루 구입해서 거기서 또한번 플러스 요인! 다만 용기가 유리병이라는것이 걸리네요. 깨드릴것 같은데ㅡㅡ; 어쨌든 자연스럽게 뽀얀 피부 원하시는 분들은 아마 만점 주실것 같구요,, 정말 메베의 기능의 충실한 하얀 얼굴을 원하시는 분들한테는 있으나 마나 한 제품일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