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얼굴은 수분 부족 지성(?)입니다만... 몸은 중건성입니다...--;;
이건 화장품전문점에서 세안제사고 받은 샘플제품이었는데, 솔직히 세안제보다 이게 더 맘에 드는군요... --;;
탄력과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데... 그점은 잘 모르겠고(샘플필림 4장으로 어림도 없죠...^^;;)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유분감이 거의 없어서 좋더군요... 깔끔하게 발라지고... 흡수도 무척 빠릅니다... 담달에 돈이 생기면 이제품 하나 마련할까 생각 중입니다... ^^;
흡수도 빠르고 피부가 맨들맨들
guest(topaz) (2003-02-02 00:00:00)
예전에 흡수가 잘돼고 끈적이지 않고 좋다는 후기를 읽는 적이 있아서 보습력이 안좋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참 촉촉하고 좋습니다. 가격이 비싼편이라(마트에서 11000원) 정품안사고 조그만 튜브에 든 샘플썼거든요.
향기는 상큼한 멜론 + 사과(?)사탕향이 나는데 좀 강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편이지만 괜찮습니다.
조금만 발라도 잘 펴지고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걸 바른후는 특히 거칠거칠한 제 허벅지와 엉덩이가 맨들맨들한게 부드러워지더군요.
예전에 니베아 바디퍼밍 로션도 이와 비슷하게 보습도 잘되고 피부가 맨들맨들 해졌는데 니베아 보단 바세린이 흡수도 빠르고 피부 맨질거리는 정도도 더 나은것 같아서 맘에 듭니다.
우유의 머시기 하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우유가 피부에 좋긴 좋은가 봅니다.
조금만 더 쌌으면 좋았을텐데 그래서 별 네개 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