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색이 뛰어납니다. 한번만 발라도 발색이 잘 됩니다. 발색면에서 단점도 있는데 그것은 뒤에 쓰겠습니다.
● 지속력이 뛰어납니다. 몇시간동안은 끄떡없고요 손등으로 대충 닦아내려해도 안 닦입니다. 심지어 리무버를 써도 잘 안 지워지더군요.
● 촉촉합니다. 매끄럽게 발려요. 비슷한 레브론 제품과 비교하면 훨씬 촉촉합니다.
● 스틱형이기 때문에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바르기도 편하고요.
[단점]
● 정확한 색을 모르겠습니다. 제품을 입에 바르면 입술위에서 색이 변하는 제품인데 바르는 양에 따라 색이 변하더라고요. 한번만 슥 바르면 불그스럼하게 발색이 됩니다. 근데 몇번 더 발랐더니 마젠타.푸시아 색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를때마다 어떻게 발색이 될까 약간 걱정하면서 바릅니다.
● 바르자마자 발색이 안됩니다. 시간이 좀 지난 다음에 발색이 되기때문에 처음에 색이 안 나온다고 많이 바르면 절대 안됩니다! 거기다 지속력도 좋고 발색도 좋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 그래서 전 며칠에 걸쳐서 집에 있을때 제품을 바르고 실험을 해봤는데 그래도 모르겠더라고요. 지금은 그냥 많이만 안 바르려고 노력합니다.
[종합]
●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유난히 입술색이 없는 날에 살짝 발라두면 맨입술이 발그레한것처럼 자연스럽기도 하고 뭘 먹어도 지워지지 않으니까요. 정확한 색을 모르겠는게 좀 걸리긴하는데 많이만 안 바르면 괜찮고요. 사실, 많이 발라서 한핑크로 발색된 색도 좋아합니다. 강렬한 색인데도 립스틱처럽 동동 뜨지않고 좋네요. 재구매 의사 있고요 다른 색도 갖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