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한 이름과 컨셉을 가진 세럼입니다. 원 컨셉은 "세포의 생명연장" 에 두고 있는데 왠일인지 제가 받는 제품에 "보톡스 세럼' 이라는 난데없는 스티커가 붙어있군요 -_-;;; 처음엔 그래서 뭐 펩타이드 세럼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성분들은 아사이 , 비타민 C , 포도껍질 등등의 항산화성분들에 스쿠알렌, 아르간오일등의 보습성분들이 다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형은 펌프에서 나오는 크리미한 에멀전타입입니다. 즉;;;아주 비싼 로션이라고 쓰면 됩니다. 바르면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촉촉합니다. 숨 시크렛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보습토너처럼 사용하고 이 제품을 로션처럼 (이렇게 비싼 에센스들을 다운그레이드 시키다니 -_-;;; ) 사용하고 지내도 별반 무리가 없을 정도였으니까요.
설명서를 보니 사용순서가
부스터 (리텍스쳐라이징 부스터를 말하는거죠. aha/bha 배합의 각질제거기능의..역시나 매우 비싼 세럼입니다) 롱제비티 수분세럼
이라고 나와있군요 -_- 하나도 후덜거리는데 에센스를 3개나 쓰라고 친절히 알려줍니다. 뭐 기능성이건 보습제건 어떤 제품을 사용하건간에 aha/bha 등으로 각질을 제거하는것은 다음 제품의 효능을 높일 수 있으므로 바람직하긴 한데;;;; 왜 스쿠알렌에 아르간 오일까지 ..유분도 충분히 들어간 롱제비티 다음에 수분세럼입니까? =_=;; 그냥 크림으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꼭 수분세럼 쓰시고 싶으시다면 롱제비티보다 먼저 사용하시구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제품은 여러 항산화 성분 (네, 항산화 성분들은 손상된 세포들의 리싸이클링/복구 기능도 갖추고 있죠) 과 보습성분이 잘 배합된 세럼입니다 . 특히 수분손실이 증가되는 조기 노화피부가 사용하면 좀 더 빠른 회복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죠. 이 가격을 별 부담없이 지불하실 수 있는분께만 권해드립니다. 얼굴이 마구 늙고 망가져 뭔 수를 써야겠다!!! 라고 화장품 매장에서 광기를 부리지는 마시라는 말씀. 이름처럼 피부세포가 불로장생하는 것이 아닌만큼 즉각적인 얼굴환해짐, 탄성, 주름살 사라짐..등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 10만원 내외의 항산화 세럼에서 수행할 수 있는 것 이상을 기대하시면 대략 곤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