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 틴트가 쓰고싶어서 핑크 색상을 샀습니다. 베네핏의 포지틴트와 비슷하다는 소문도 무시할 수 없었구요.
물같은 틴트입니다. 때문인가요.. 착색이 예전 젤 틴트들처럼(베네핏의 베네틴트 류) 좋지 않습니다. 그 덕분에 입술 안쪽에 붉게 선이 생기는 것은 없어서 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
얼굴빛을 많이 타는 색입니다. 어두우신분들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은 형광빛이 조금 도는 핑크입니다. 혈색을 주는 용도로는 조금 역부족입니다.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아요
guest(pinkygirl) (2009-07-16 17:01:32)
색상은 레드/핑크/피치 세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2호 핑크인데 인터넷 후기를 검색해 보니 베네핏 포지틴트와 거의 흡사하다고 하더라구요. 포지틴트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비교는 못하지만 안나수이 틴트(투명에서 꽃분홍색으로 변하는)와 비슷한 색감입니다. 액체의 색깔은 형광 핑크색이고 바르면 처음에는 색이 두드러지게 나타나지 않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꽃분홍색이 올라와요. 제 입술색은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중간색이고 입술은 좀 두꺼운 편인데 입술 가운데부터 살살 그라데이션 하듯 발라주면 혈색있어 보여서 맘에 듭니다. 처음에 바를땐 촉촉하고 약간 시원하게 발리지만 틴트라서 그런지 이것도 약간의 건조함은 느껴져요. 그렇지만 지금은 여름이라 덥기도 하고 원래 입술이 별로 건조하지 않은 편이라 다른 립밤이나 립글을 바르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료만 마시는 정도로는 딱히 다시 덧바를 필요는 없었고 밥을 먹고 나면 반정도 지워지는 것 같아요.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글로스나 립밤은 자주 발라줘야 할거 같아요
guest(멜로) (2009-06-09 10:47:10)
미샤틴트 써보고 지속력이 너무 약해서 검색해보고 산 제품이에요. 앵두알핑크 색상인데 이게 베네틴트 포지틴트 카피제품이라네요. 발랄한 핑크색상이에요. 발색력도 강하고 지속력도 좋아서 소심하게 조금 발라야해요. 바르자마자 색이 확 나타나지 않아서 왕창 발랐다가는 하루종일 스크류바 먹은 입술로 다녀야합니다^^ 저렴한 케이스야 에뛰드하우스가 워낙 유명하니 이제는 뭐 그냥 그러려니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다만 틴트라서 입술이 좀 건조해져서 글로스나 립밤은 자주 발라줘야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