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정보저장
자유게시판
뷰티 Q&A
정보나눔터
해외&여행방
먹자방
다이어트/성형&헤어/패션
만화&엔터테인먼트
으라챠챠 싱글&화려한 더블
skin care
make up
cosmetics
sun 101
hair & body
위니생각
skin care
make up
cosmetics
sun
hair & body
페수 report
페수 world wide
뷰티스쿨
용어사전
 
 
 
 
 
이솔
어드밴스드 퓨어 설퍼 마스크
용량 : 50ml
가격 : \ 20,000
패널점수 : ( 1 vote)
회원점수 : ( 7 votes)
관심제품으로 등록하기
Bookmark and Share

 


특기사항 : 피지흡수,모공관리,BHA,워시오프,
 

  계속 사용 예정

 

    (2009-12-07 14:42:58)

압출 후에 GM꼴랑의 유황팩을 사용했었습니다. 자극없이 부드럽고, 나름 모공청소 효과도 있고, 압출 후 피부에 필요한 진정효과도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피부가 막 쪼이는 느낌이 없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근데..이 제품이 거의 똑같네요. 가격은???? 좀 많이 싸구요.
바른 후에 살짝 얼굴이 화한 느낌이 나는 것이 조금 다르구요, 색상, 향기, 마르는 정도, 피부에 자극없음, 진정효과 거의 모든 면에서 똑같습니다.


압출 뒤 피부에 바르고 나면 개운하고 좋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해도 절대 무리없는 제품입니다. 모공에 더러운것 쌓이는 것도 어느정도 제거를 해줄 텐데 사실 매일 하기에는 제가 좀 게으릅니다~
아리솔에서 나오는 제품들에 계속 호감을 가지고 지켜보게 됩니다.

  피지 흡착력이 좋네요, 근데 눈시림이..

 

  guest(datura)   (2012-12-24 18:04:22)


흰 튜브에 든 리뉴얼 후 제품입니다. 2개째 사용 중이고요.
저는 1주일에 1번 정도 주로 피지 흡착+전체적인 청정용으로 쓰고 있어요.
냄새는 유명하다시피 유황 냄새에 약간 진득한 팩이고...금방 마르는 편입니다.
건성에 가깝고 트러블/피지가 많지 않은 피부인데, 간혹 생리주기에 맞춰 뾰루지/화농성 여드름이 올라올 때 가장 잘 쓰고 있어요. 
그 부위에만 좀 도톰하게 바르면, 씻어낸 후 짜기 좋은 상태로 볼록 올라와요. 
아랫입술 바로 밑에 오톨도톨한 피지도 압출이 쉽고요.
이 외의 다른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고, 일단 눈시림-바르는 동안 계속 눈을 감고 있고, 세안 시에도 눈에 안들어가게 꼭 감는데도 다음날 아침까지 눈물이 나고 눈이 뻑뻑합니다.- 이 아쉽네요.
  

  없으면 아쉬워서 또 주문하게 됩니다.

 

  guest(살구)   (2011-05-18 10:54:03)

2년 전 이솔 헬시스킨 솔루션을 구입할 때 샘플로 처음 접해서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헬시스킨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몇 통째... 그 사이 팟타입에서 튜브타입으로 바뀌어서 좋습니다. 팟타입은 조금씩 말라 버리는 느낌이었거든요. 색깔도 초록색에서 노란색으로, 연한 갈색으로 바뀌었네요.


특유의 쐬한 냄새가 나는 크림 마스크입니다. (이 냄새 때문에 못 쓰는 분들도 있더군요!)
화한 느낌도 나는데 워낙 강철피부인 저에게는 그냥 시원~한 느낌이구요.


저는 주로 스팟용으로 씁니다. 여드름 초기에도 바르고 여드름 압출 후에도 바릅니다. 
초기에 바르면 여드름을 노랗게 잘 익혀주고, 후처리용으로 바르면 근처 각질을 잘 정리해 줘서 회복이 빠릅니다. 붉은 기도 많이 가라앉고요. 얼굴 전체에 쓰는 건 좀 망설여져요. 오랜만에 쓰면 피지가 뽈록뽈록 올라오는데, 그걸 일일이 처리할 시간이 없을 때는 난감하거든요. 다만 여름에는 얼굴 전체 팩으로도 자주 씁니다. 시원할 뿐 아니라 과잉피지를 잡아줘서 뽀송해지거든요.


헬씨스킨 솔루션, 바하토너처럼 하루라도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질 정도의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없으면 아쉬워서 또 주문하게 됩니다. 

  눈시림이 상당합니다

 

  guest(dr1118)   (2010-05-10 15:05:23)

페수 후기를 통해 아리솔 아하 솔루션 써보고 아리솔에 호감이 생겨서 페수 후기를 뒤져보다가 이 제품 후기도 꽤 평균 점수가 높아서 관심을 갖던 차에, 판매몰의 오랜 품절이 풀려 얼씨구나 3개나 쟁인 제품입니다.
처음 한 번 써보고는 아하 솔루션만으로 만족스럽게 관리가 되던 즈음이라선지 별 감흥이 없어서 냉장고에 방치해두고 있었어요.
그러다 보름 전쯤, 실수로 아하 솔루션을 바른 상태에서 턱과 코 주위를 문지른게 화근이 되어
박피한 듯 그 부위들이 벗겨지고 진물이 흐르는 지경이 되어 버렸어요.ㅠㅠ
피부가 민감해지다보니 수딩이 필요했고 이 마스크가 진정 성분이 들어있었다는 후기 내용이 생각나서 해보았답니다.

진정 작용은 분명히 있었어요.
그런데 처음 쓸 때 몰랐던 단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으흑. 눈시림이 상당합니다.ㅠㅠ 게다가 그 상태가 꽤 오래 갑니다.
이거 사용 시점이랑 오브리 오가닉 알로에를 쓰기 시작한 때가 같아서 도대체 무엇때문에 눈을 뜨지 못할 정도로 시린지 알아보기 위해 두 가지를 따로 사용해 보았는데 분명히! 이 제품의 문제였어요. 아무리 눈에 안 들어가도록 꼬옥 감고 깨끗이 헹궈내도, 클렌저를 사용해서 씻어 내어도 소용없네요. 오늘까지 사나흘째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서 눈이 시리지 않게 잘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봤는데 아직까진 별 다른 효과가 없습니다.
해면이 없어서 닦아내고 마무리 해보진 못했지만 그다지 큰 효과가 있을 것 같진 않아요.
눈 윗부분은 마스크를 바르지 않고 헹굴 때도 고개를 들고 눈 주위를 조심했는데도 마찬가지였거든요.
 
눈이 시리지 않는다면 가격 대비 괜찮은 데일리 마스크가 될 뻔 했는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그거 빼곤 마음에 들어서 별점 매기는데 고민됩니다.ㅠㅠ 아하 솔루션의 아리솔 제품이 아니었으면 아마 별 두 개 정도만 줬을 겁니다.

근데 왜 다른 분들 후기엔 이런 언급이 별로 없는 거죠?
단 한 분이 말씀하신 바대로, 헹구다가 눈에 들어가는 문제가 아닌 것 같단 말입니다.
지금 눈물을 찔끔거리며 눈이 벌개진 채로 이 글 작성 중입니다. 제가 안구 쪽이 좀 민감한 편이라고 쳐도 다른 분들껜 아무렇지도 않을 수준이 아니라는 판단이 듭니다. 그래도 진정 수렴 작용이 괜찮아서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아침엔 절대 사용하지 않아요. 밤에만 씁니다. 
아리솔에서 눈시림 문제 좀 해결해 주면 좋겠어요.ㅠㅠ


참, 용기는 리뉴얼 되었습니다.
하얀 튜브에 들어 있어요.   

kasei님 댓글
저는 이 제품 쓰면서 눈이 시린적이 없어요. 후기에서 눈에 들어가면 아프다고 해서 눈을 꼬옥 감고 씻긴 했지만요.
dr1118님 댓글
물론 저 역시 눈을 꼬옥 감고 헹궈냅니다.
아마 제가 황에 유난히 민감한 지도 모르겠어요.ㅠㅠ 황 성분 들어간 제품을 처음 써보는 거라...
밤엔 잠들때까지 눈물이 줄줄, 눈을 뜰 수도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 씻고 화장하면 괜찮으니
그냥 쓰고 있어요. 세 개 중 한 통 거의 써갑니다.
lavender00님 댓글
저는 이제품 튜브로 리뉴얼하기 이전부터 썼는데, 확실히 리뉴얼 이후부터 제품에 몇가지를 바꿨다고 하더니 약간 눈이 시린 감이 있더군요. 몇 번 쓰니 적응되어서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아요. 그런데 이것도 사람 나름인가 보네요;; 확실히 제가 안구는 덜 민감하긴 합니다.
살구님 댓글

뉴트로지나, 아비노 등의 유기자차에도 절대 눈시림 없는 튼튼한 저지만
이 제품에는 눈시림 약~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경우엔 씻어내면 괜찮던데요.
그래도 눈가에는 최대한 바르지 않습니다.;;;
이거 씻다가 잘못 입에 들어갔을 때도 정말 대박이죠. 웩~



finona님 댓글


저는 제형 바뀐 후에는 눈시림 못 느꼈는데요 오히려...
그리고 이 마스크는 각질제거랑 톤업하는 걸 염두에 두고 사용해서 눈가에는 바르지않아요.
코랑 트러블있는 부위, 턱 이렇게 쓰고 있어요. ^^


오히려 지금 아리솔 aha가 사용이 애매해요. 다들 꾸준히 쓰시면서 어떤 장점을 느끼시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reonin님 댓글


전 바르고 있는 동안의 눈 시림은 전혀 못느꼈어요.  전 눈 주위에도 꼭꼭 발라주거든요. 눈두덩이랑 미간에도 발라줘서 말그대로의 "눈" 주변 좁은 띠같은 부분만 빼곤 다 발라요. 이렇게 바르고 몇시간씩 놀기도 하는데-가루떨어짐이 없어서^^- 눈 시림이 없어요.  


아리솔 AHA는 설퍼 마스크랑 섞어서 바르면 좋다고 해서 전 주로 그렇게 쓰고 있어요. AHA의 자극감은 익숙해지지 않아서 손이 안가는데, 설퍼 마스크랑 섞으면 자극이 줄어들고 이론상으로도 설퍼의 효과를 증가시킬 거 같아서요. 그치만 섞는 것도 귀찮아서 그냥 설퍼 마스크만 얼굴에 바르기 일 수입니다.



 

  일단 좀 더 써보고 후기 수정하겠습니다.

 

  guest(SOULisle)   (2010-02-26 14:18:41)

간만에 휴가를 맞이하야 집청소부터 쇼핑까지 할일은 쌓였는데 평소에도 없던 부지런함이 바닥을 치다 못해 땅굴을 파고 들어가고 있어서-_-;; 쓰는 김에 이거까지 쓰고 정신차리고 청소 시작해야겠어요;;


아래 쭉 쓴 리뷰들의 아리솔 제품들과 같이 구매한 제품입니다. 정보란에 글을 쓰는게 처음인데 다 아리솔제품이네요. 제가 색조는 거의 하지 않으며 화장품에 대한 모험심이 적어 나름 검증된 제품이 아니면 사용하지 않는 소심한 성격이라 제가 사용하는 제품들은 보통 리뷰가 수두룩해서 제가 보탤 이유는 없는 것 같아서 안쓰고 있었어요.(근데 요새 스머지팟 골누와 블랙캣, 제이드을 시작으로 아이제품들이 끌려 큰일입니다. ㅜㅜ 카페까지 가입해서 분할된 제품들 보면서 침 흘리고 있어요. 심지어 어제는 아멜리 아이새도 분할 공구에도 참여해버렸다능;;)


아리솔 아하를 검색하다 페수리뷰에 호의적인 글들을 보고 역시 이건 사야돼! 하고 팔랑팔랑~
역시 두 통 샀습니다;; 이건 제가 막 사려고 했을 때 품절되어서 몇날몇일을 기다리게한 아리솔 잘못이에요ㅡㅡ^ 이렇게 좋다는데 나중에 또 못구하면 어떡해!!란 마음이였죠. 역시 튜브용기에 들어있구요. 50ml 12,300원입니다. 가격은 이번에 리뉴얼 하면서 천 원 내렸다고 써있네요. 감사할 나름이죠.
유황이 10% 들어있다고 하는 것만 대충 읽고 구매했는데 지금 후기쓸라고 다시 상세페이지를 보니 살리실산도 들어 있네요; 얼마나 들었는지 표시는 안되어 있지만 성분표 마지막에서 세번째에 있습니다.


어제 밤 세안 후 토너로 얼굴을 닦아내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연한 민트색상을 띄는 크림입니다. 샘플로 준 미니크림통에 있는 한개를 다 발랐어요.(왠지 모르지만 설퍼마스크는 양이 다른 샘플에 비해 양이 적더군요.) 바르자 마자 화악 올라오는 치약향... 바르면서 어어.. 이거 괜찮은거야? 싶었어요;; 아하제품보다 눈에 자극이 더 심하고(눈 근처는 가지도 않았는데;; 사실 전 아하는 눈시림 없었어요-_-;) 피부에도 치약바른 느낌;; 그래도 못참을 정도는 아닌지라 처덕처덕 발라 놓고 손톱에 베이스코트를 바르며 시간을 보낸 뒤 20분 정도 지난 후에 세수를 했지요. 

세수하다 기절할뻔-_-;; 아무 생각 없이 얼굴에 철푸덕 물을 바르고 끼약~ 눈에 들어갔지 뭐에요. 세수하면서 엉엉 울고 잠들기 전까지 엉엉 울다 이제 자야겠다 싶어 눈 감았더니 더 아파서 꽤나 오랫동안 눈뜬 채로 있었습니다;; 이거 제가 요령이 없어서 그런거겠죠?


제가 설퍼마스크에 기대한 효과는 제가 다른덴 다 건성인데 코 옆부분만 지성이에요. 그리고 그 부분이 붉고 어둡죠; 트러블은 생리전에 볼부분에 한 개씩 나는 작은 뾰루지를 제외하면 거의 없다고 보면 되구요. 딱 그 부분에 일시적이라도 미백효과가 있기를 기대하고 다른 데도 뭐 나쁠것 없겠지 하고 처덕처덕 전부 발랐던 건데... 아직 한 번해서 그런지 효과 잘 모르겠어요. 하자마자 거울을 봐도 눈이 벌개진걸 빼곤 딱히 달라진 점은 없구요. 두 통이나 쟁긴 이상 앞으로도 쓰겠지만 바를때 느낀 그 화함과 세수할 때 느낀 그 고통은 왠지 다시 바를 생각만으로 움찔하게 하는군요;;


재구매 의사는... 한 방에 효과보고 싶으면 수술을 해야지 화장품을 쓰면 안된다는 생각이라... 일단 좀 더 써보고 후기 수정하겠습니다.

dreampop님 댓글
눈에 들어가면 무지막지하게 따갑죠.
따가운게 오래가기도 하고요. 저도 저번에 눈에 들어갔을 때 오랫동안 잠이 안 올 정도였습니다.
그 이후로 해면으로 제거합니다.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
fiona님 댓글
크리스찬 발미 옐로우파우더도 눈에 들어가면 장난아닌데, 유황성분이라 그렇겠죠? 세안하실 때 조심하시든지 눈 주변을 멀찍이 피해서 바르시면 될거같아요. 저도 두통째 쓰는데 그다지 세안하기 힘들지는 않았어요.
reonin님 댓글
저는 지성에 트러블이 많고 유황이 트러블에 효과가 있어서 설퍼 마스크에 기대하는 것이 트러블 완화가 크고 부수적으로 피부각질제거 및 피지완화였는데 이 기대에는 충분히 부합해주네요. 저에게는 자극도 전혀 없고, 매일 전체 얼굴에 해도 무리가 없었어요. 전 아하는 자극이 있는데, 유황엔 강한 피부인가봐요. 어쨋든 이 마스크하고  미백효과는 눈에 띈 적이 없어요. 트러블 완화되어서 얼굴 전체에서 붉은 부분이 줄어든 것도 미백효과라고 하긴 그렇잖아요. SOULisle님이 설퍼 마스크에 기대하시는 미백효과는 못보실 거 같은데요.

팩하다가 혹은 세수하다가 눈시린 적은 없는데, 스팟용으로 바르고 그냥 자고 나면 눈이 시리니까(자면서 얼굴을 비비는게 아닐까 하죠. 자고 나면 얼굴에 남아있지 않으니까요.) 세수하다가 눈에 들어가면 엄청 시리겠네요.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주의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제품은 제 데일리 마스크팩이 될 거에요

 

  guest(fiona)   (2009-07-20 16:52:59)

페수에서 입소문으로 알았는데,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쓸고 지나갔다고 하시길래 검색해봤는데 별로 건진 게 없고 ㅠㅠ 엎친데 덮친격으로 지마켓에서 이 제품 페이지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 두군데 컴퓨터에서 해봤는데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엄지손가락만한 썸네일 이미지만 보고 그냥 주문해봤습니다. 아하도 궁금했는데 지금 쓰는 제품이 있어서 그냥 지나갔죠. 그래서 사용방법 이런거 하나도 참고를 못하고 그냥 처발처발...;;

샘플통에 담긴 크리스찬발미 옐로우파우더가 있긴한데, 저한테 종종 나는 트러블은 잘 안맞는지, 기름기 빼주고 꼬들꼬들;;해진다는 효과는 그다지 못 봤고, 다른 팩에 섞어바르면 은근히 뭉쳐서 전체적으로 사용하기도 잘 손이 안 갔어요.


유황이 화장품에 쓰이는 건 주로 트러블컨트롤 제품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받아보니 진정 관련 성분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유분기없는 크림. 아니 아주 부드럽고 살짝 뺵빽한 페이스트에 가까운 제품 제형도 무척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마스크 제품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거의 매일 하는 편이에요. 나중에 보니까 이 마스크랑 색깔이 똑같은 네일제품이 저한테 있더라구요. 흐흐흐흐

이 제품도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 절대로 마르지않는 제형이라 특히 좋아요. 머드팩 대신으로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아직 사용한지 한달정도이긴한데 은근히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괜찮네요. 반조금더쓴 것 같은데. 아무리 부드러운 머드팩이라도 잠깐 딴 데 신경쓰면 딱딱하게 말라버리니까 그 부분이 싫었는데 두껍게 덮어버리면서 마르지않으니까 아주 여유있게 30분도 더 바르고 있게 되더라구요. 코부분은 거의 움직임이 없으니까 발린 그대로인데, 턱이나 뺨 부분은 미세하게 얼굴근육의 움직임을 반영하는지, 흐흐 바른후 한참 지나서 보면 정말 아주아주 자잘하게 뭉쳐져있어요. 쪼개진 느낌은 아니고, 마스크가 아주아주 작은 알갱이처럼 서로 모여버린 느낌? 무척 징그럽지만 다시 펴 주면 되고 뭐 어차피 굳는 것도 아니라서 괜찮아요. 건조됨으로써 오는 자극이 전혀 없어서 전 진짜 바르고 깜박 잠든 적도 있어요.


좀 꼼꼼하게 씻어내고 나서도 자극은 없고, 마르거나 표면이 건조해진 느낌도 없고, 남은 것은 다만 울퉁불퉁해진 콧잔등 뿐...-_- 로션엑스 할때처럼 콧등 피지가 다 올라와서 울퉁불퉁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피지들도 다 연화되어 있고, 만져보면 아주 부드러워져 있으면서 슬픈 요철이 느껴지거든요. 이제 할 일은 그저 압출뿐. 이 부분은 앞에 쓴 뉴트로지나 아크네프리 스트레스 트리플액션 토너보다 훨씬 좋아요. 지금 제 콧잔등에 악의 축인 모공이 한 개 있는데, 이 놈은 아주 빽빽하게 피지를 품고 또 잘 굳더라구요--; 이런 것들도 아주 쉽게 압출 할 수 있죠. 일부러 씻어낼 때 좀 입자굵은 스크럽이랑 같이 지워내기도 했어요.


브라이트닝이나 흉터흔적완화 같은 건 아직 느끼지 못했구요. 제가 지금 끊임없이 트러블 생성중이라서. ㅠㅠ 자극없고 다른 머드팩(5minute, st.ives, queen helene 등)보다 우월한 피지연화 효과에 만족합니다. 구글링하다가 이런저런 얘기 봤는데, 저는 독하거나 하다는 느낌 전/혀/ 못 받았구요. 트러블 진정은 음...동그랗게 각질일어나는 트러블 지나가고 마무리할 때 같은 경우 아무래도 확 덮어놓고 부드러워진 상태에서 세안하니까 쉽게 잘 떨어져나가는 건 있었죠. 하지만 어디까지나 각질제거의 일종이지, 단독으로 트러블 스팟용으로 쓸 만큼 트러블 잠재우는 효과가 훌륭하거나 너무 훌륭해서 위험할 정도로 독;;하거나 한 제품은 아닙니다. 유황10%라고 벌벌 떨 일도 없구요. 되게 부드러워요. ㅎㅎ

이제 머드팩도 안녕~ 이 제품은 제 데일리 마스크팩이 될 거에요

sleeperz님 댓글
근데 이제품 쉽게 잘 제거 되던가요?
전 코팩한 뒤에 이거 써본적 있는데 (그전엔 그저 얇게 바르고 씻어내거나 스팟용)오우~화끈하더라구요. 꼭 로션X 기획세트에 있던 모공팩?그거랑 흡사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거할때 물세안만으론 힘들던데 어떠셨어요?
그래서 해면으로 닦아내야 하나 생각하다 그냥 물로만 씻어냈는데 뭔가 찌~익 밀리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fiona님 댓글
제가 세수도 설렁설렁하는 인간이라서 허구헌날 코 주변에 클렌징폼이 남아있곤 하는데요.
이 제품은 유분기도 없고 씻을때도 잘 지워지는 편이라고 느꼈어요.
물론 색깔도 있고 씻을 때 신경을 써야하긴 하지만, 헹구면서 바로 스크럽으로 덜어내서 같이 문지르면서 헹궈도 되고, 그냥 물만으로도 씻어내도 개운하게 잘 지워지더라구요. 밀리는 느낌은 못 느꼈어요. 차라리 크림타입으로 된 마스크 같은 경우는 좀 미끈덩거리고 폼을 써야하나 싶잖아요? 헌데 이 놈은 괜찮더라구요. 피부에 남아있는 느낌도 없고. 어젯밤에도 그냥 자버렸다가 새벽에 깨서 세수했네요.  워낙 자극이 없다보니 씻을 필요를 못 느낀다고나 할까-_-. 그래도 한 7-8시간 후에 씻을 때는 약간 화-하긴 했죠.

로션x기획세트에 있던 모공팩은 좀 끈끈한 편 아니었나요? 그런 건 확실히 끈적거리면서 밀리는 느낌이 있죠...하지만 최강은 드로잉 페이스트. 이건 절대 물로 씻어낼 것이 못 돼요. 항상 티슈로 닦아야 하고 잔여물이라도 남으면 물에는 절대 안 지워지더라구요. 그렇게 끈끈하기 때문에 듬뿍 스팟으로 발라놓으면 삼투압효과-_-로 농이 빠져나오는건가 하는 생각을 했어요.
해면으로 닦으면 자극도 덜하고 확실히 편하겠네요. ^^

참 사람마다 기준도 느낌도 너무 다른게 화장품이라서_ 저는 웬만해서는 잘 모를만큼 둔감한 편이라 후기 쓸 때 정말 고민이 많이 돼요. ㅠㅠ

  피부톤도 뽀해지고 피부결이 부드러워져서 좋네요

 

  guest(dlatlf)   (2009-05-15 11:24:41)

유황이 10% 들어간 마스크예요 지난번 아리솔 아하 구입하고 봐둔 제품인데 이번에 구매를 해봤어요

민트색상에 향은 약간 화한 향이 나고요 성분상으로는 알콜이 없어서 알콜때문에 화한건 아닌것 같고 제 생각으로는 유칼리툽스때문인듯 싶어요 다소 뻑뻑한 제형이라 전 이거 쓸때에 손바닥에 덜어서 녹인 다음에 얼굴에 펴 발라줍니다


뻑뻑한 제형이라 전 이거 바르면 가루 떨어지고 그럴줄 알았는데 그런건 없더라고요
30분 정도 바르고 물로 닦아내면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좋고요(이건 유황제품의 전체적인 공통점인듯..) 피부톤도 뽀해지고 피부결이 부드러워져서 좋네요
특히 제가 턱쪽에 켈로이드가 있는데 무슨 이유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켈로이드 크기가 좀 작아졌어요 예상치 못한곳에서 효과를 본거 같아서 별 5개 줍니다

reonin님 댓글
저도 이거 다른 분 후기보고 사서 쓰고 있으면서 후기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아직이네요. 2통 사서 2번째통 거진 다써가는데. 저도 마음에 들어요.
yohimbe님 댓글
아리솔 제품들이 평이 좋네요. 저도 지금 쓰는 거 다 쓰면 아리솔 아하랑 설퍼 마스크 사봐야겠어요 ㅋㅋ 기대돼요!

   이녀석만큼 효과 좋은 것은 못 봤습니다

 

  guest(qkdqjqgkfaja)   (2009-04-27 15:19:07)

한창 몇몇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났던 제품입니다.
유황에 대해 생소했는데, 두어달 사용하니 정말 드라마틱한 제품이라고 평하고 싶네요.
유황 10%함유라는 말이 좀 겁나긴 했지만, 적절히 사용하면 트러블에 좋다고 합니다.
초반엔 격일로 20분간 팩하고 씻고를 반복했고, 이후는 매일 사용했습니다.
결국 자잘한 트러블은 사라졌고 큼직했던녀석의 자국만 남았을 뿐이네요.

물론 같은라인 아하를 같이 사용하긴 했지만, 여지껏 이녀석만큼 효과좋은것은 못봤습니다.
G마켓 사용후기에 피부가 달라진 후기들 보면 다 사기라고 생각했는데,
요녀석은 믿을만한것 같습니다. 성분에 대한 평도 나쁘진 않은것 같더군요. 가격도 적절하구요.
단점은 이녀석도 G마켓에서만 판다는 점입니다. 한겨레에 후원하는 좀 신기한 기업이기도 하구요.
sleeperz님 댓글
전 10%아하제품 사면서 샘플로 받았던 제품이예요~ 이제품 스팟용으로 쓰기도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스팟용으로 쓰기 좋았어요. 효과도 의외로 있구요.
제가 라섹수술후 제대로 씻지 못해서 턱에 간지럽고 아픈 수포가 잡히는 트러블이 났는데
이거 밤마다 살짝 바르고 잤었어요. 한 사흘 정도 반복하니 붉은자국만 남고 다 들어가더군요.
팩으로 쓰진 못하고(샘플이라)스팟용으만 써봤는데도 좋았어요!
살구님 댓글



저도 10% 로션 사면서 받은 샘플을 스팟용으로 쓰고 있어요. 효과가 꽤 괜찮더라고요. 

 
기타 상품들
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정책 | 개인정보 변경 | contact us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맨위로
copyright@FACE MAK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