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에서 왕창 지를 때 같이 끼워서 산 제품입니다. 그 때가 여름이라 막강 지성인 제 피부에 판매원이 피지를 조절해주며 모공을 개선해줄 수 있을거라 얘기를 하길래 미심쩍었지만 샀었습니다. 역시.. 저에겐 큰 효과가 없더군요.
우선 딱히 어떤 용도로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여름에 로션이나 에센스 대신에 바를려고 해도 바르는 순간 싸~한 느낌이 나고 향도 약간 강해서 향에 그다지 거부감이 없는 저도 향때문에 머리가 약간 아프더군요. 이 세럼을 짜서 바르는데 얼굴에 펴바르는 순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이걸 얼굴 전체로 펴바르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바르는 순간 싹 흡수가 되지만 도저히 얼굴 전체에 다 바르지는 못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코 주변에만 발랐는데, 그 위에 선크림을 바르니 밀려요. 꼭 때처럼 우수수 밀립니다. 많이 바른 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서 지금은 1/4도 못 쓰고 모셔 놓고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이 지나면 다시 한 번 더 도전해 보려구요.
매티파잉 효과는 좋은데요
guest(jiny0731) (2006-12-26 11:44:17)
저는 하나를 정품으로 구입해서 썼었습니다. 포어미니마이저 마스크와 함께요. 코와 뺨에 엄청 왕모공이라..(-_-^) 워낙 여름철에 기름이 좔좔 도는 피부거든요. 여름철에 유용하게 쓰긴 했습니다.. 피지 많이 돌겠다 싶은 날에 모공큰 부위에만 발라주었는데요, 매티파잉효과는 제가 써본 모공세럼중에서 가장 좋았지만요, 모공을 줄여주진 않았습니다.뭐 기대도 안했었구요... 암튼 더운날씨에는 괜찮게 썼던 기억이 납니다만, 하나쓰고 나서 재구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그다지...
가격도 비싸잖아요. 40ml에 38000...-_-;;
차라리 매트한 수정액 자차를 바르는 편이, 매티파잉효과가 겸해지더라구요.
매티파잉 기능이...
guest(시에스타) (2005-10-31 00:50:28)
요즘 니베아 선크림을 쓰는데 유분기가 많아서 세수하고 선크림바르고 파우더로 좀 눌러주고 나가거든요.
그래도 나중에 보면 얼굴이 번들거려요.
오늘은 그냥 있는 샘플중에 손이가서 포어미니마이저 리파이닝로션을 발라봤어요. 이거 바르고 선크림 바르고요.
바를때 느낌이 적당히 매트한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선크림 바르고 파우더 안발랐는데 얼굴이 볼만하네요?
오..이런 능력이 있는 로션이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