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정보저장
자유게시판
뷰티 Q&A
정보나눔터
해외&여행방
먹자방
다이어트/성형&헤어/패션
만화&엔터테인먼트
으라챠챠 싱글&화려한 더블
skin care
make up
cosmetics
sun 101
hair & body
위니생각
skin care
make up
cosmetics
sun
hair & body
페수 report
페수 world wide
뷰티스쿨
용어사전
 
 
 
 
 
Deep Clean
클렌징 크림
용량 : 300 ml
가격 : \ 8,900 대
패널점수 : ( 4 votes)
회원점수 : ( 2 votes)
관심제품으로 등록하기
Bookmark and Share

뉴트로지나
Deep Clean
클렌징 로션
뉴트로지나
Deep Clean
포밍 클렌저

 


특기사항 : 오일프리,논포밍,워시오프,티슈오프,
 

  "딥" 하지는 않는 클렌징 크림

 

  winnie   (2003-05-08 00:00:00)


다국적 화장품회사들은 각 판매국가별로 제품에 차이가 있게 됩니다. 한국에서는 이중세안이 아직까지 지배적이다보니 메이크업 제거용 클렌징 크림형태로 나왔네요. 미국의 경우는

딥클린 크림 클렌저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젤 타입의 딥클린 훼이셜 클렌저와 자매제품으로 결코 크림클렌저 먼저쓰고 훼이셜 클렌저를 나중에 쓰는 것이 아닌 각각 따로 선택하여 사용하는것입니다.

이 클렌징 크림의 장점이라면 적은 유분감으로 인한 무겁지 않은 사용감, 상큼한 향 정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 "크린싱 크림" 으로서의 "딥클린" 은 그다지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스틱타입의 화운데이션을 얼굴에 휘휘~ 그은다음 티슈로 가볍게 닦았습니다. 메이크업은 잘 지워지더군요. 피부위에 남은 잔여감도 미끈덩거리지 않고 그냥 방금 보습크림을 바른 정도로 촉촉하였습니다.
그 다음 딥클린 포밍클렌저로 세안을 하였는데 메이크업제거는 이 두가지로 완료되었지만 제 자외선 차단제는 여전히 피부위에 뻑뻑히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딥클린을 대표하는 성분인 BHA 가 얼마나 포함되어있는지 나와있지 않았으나 사용하면서 각질이 제거되는 느낌또한 그다지 받을 수 없었습니다.

클렌징 크림하나는 구비해야겠고 유분감없이 물로도 어느정도(완벽하진 않아요) 씻겨나가는 제품을 찾는다면 적당할듯 합니다. 그러나 모공깊숙이서부터 더러움이 씻겨나가는 느낌은 그다지 없네요.

  사용감 좋은 평범한 메이크업 제거력의 클렌징 크림

 

  삼돌이   (2003-12-01 21:18:46)

나름대로 컨셉은 20대를 위한 답답함, 번들거림 없이 모공 속까지 싹 지워주는 신 개념 클렌징 크림이라는데....
엄청나게 딥 클린징이된다며 광고를 때리네요.

내용물은 상큼한 플로럴 향이 나는 흰색 크림입니다.
오일프리에 논코모도제닉, 안과테스트 완료. 여러모로 참 참한 클렌징크림이구만요.
핸들링을하다보면 확실히, 산뜻하고 답답하지 않으며 부드러운 생크림같은 느낌이 듭니다.
굉장히 기분 좋고 아이 좋아 이렇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문제는 딥클린징이 안 됩니다!
자기들도,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화장 지운 이후에
"포밍클렌져로 세안합니다" 라고 이중세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사용감은 좋았으나, 만일 이것만 사용하고나서 토너로 마무리하려는 생각은 버려야할듯.

  산뜻한 느낌의 클린징 크림

 

  ranze   (2003-06-29 00:00:00)


지난달 정모에서 위니님께 받은 것이나 당시 사용하던 게 있던 관계로 이제서야 올립니다.
먼저 향은 함께 출시된 폼과 같은 것으로 상큼하면서 상괘합니다
이런 종류의 향을 좋아하는지라 사용할때마다 좋아좋아~ 하고 있지요.
수분이 많은 느낌의 크림입니다.
바를때도 촉촉하고 유분감은 별로 느껴지지않아요.
손놀림도 편하고 티슈로 닦을 때도 얼굴에 끈적거림이 없어서 개운합니다.
산뜻하다는게 큰 장점이고 클린징도 유분감이 적은 것에 비해 무리없이 깨끗히 지워지는 쪽입니다.
지성피부에도 무리없지않을까 싶은데 차단제에 파우더, 혹은 스틱으로 부분만 커버하는 제 메이크업은 한번으로도 잘 지워졌지만 아주 진한 메이크업은 여러번 사용해야될지도 모르겠군요.
전 이중세안을 좋아해서 사용후 폼으로 세안하는 것에 거부감이 없는데 물로 닦아낼때는 미끌거림이 있지만 폼으로 씻고나면 상당히 촉촉하네요.
나이가 드니 뽀드득한 느낌이 좀 거북스러운데 개운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남아 마음에 듭니다.
용량도 꽤 많아서 가격대비 아주 좋다고 생각되는데 여름엔 워터푸르프 차단제를 많이 사용해서 자주는 못 쓰겠네요.
다 사용하고나면 재구입하고픈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놀라운 세정력

 

  esther32   (2003-06-01 00:00:00)


전형적인(?) 이중세안용 클렌징 크림입니다...

향은... 폼과 똑~같은 시트러스(라임향) 계열 입니다...
소량(베스킨 1스푼 약간 부족한 정도?)으로도 얼굴 전체를 지울 수 있습니다...
무척 부드럽게 발립니다... 핸들링이 편하더군요...
세정력... 굉장합니다... 일본 자차는 물론, 보통의 클린징제품이 지우지 못하는 입사 마스카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더군요...

물 세안시 미끈덩거림이 남아 있습니다... 지복합인 저로서는 그대로 마치기에는 불안하더군요... 결국 딥 클린 폼으로 이중세안 했습니다... 물론 아주 소량 사용했구요...
이중 세안 후, 무척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뽀도독하게 행궈지면서 당김은 없었거든요...

  느낌이 좋아요

 

  guest(amnesia1)   (2005-06-25 01:19:19)


정작 클렌징력은 별로였고(저도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은 아닌데 포인트메이컵들은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팟타입이라 비위생적이지만 이 모든 단점을 잊게 하는 그 향과 질감! 사실 팟타입도 비위생적이라지만 퍽 떠서 얼굴에 부비부비하고 씻어내는 그 느낌도 좋아요. 저도 화장 진하게 안하시는(마스카라도 안하신다면 더욱 추천) 중지성피부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시원해요

 

  guest(dusisred)   (2005-06-25 01:17:53)


*피부타입: 여드름성+지성+민감성;;

*사용기간: 1년정도

*클렌징: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지우는데는 별 무리 없어요. 크림이 손의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은 후 티슈로 닦아내면 피부위에 잔여물이 거의 남아있지 않을 정도로 클렌징 효과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텍스처: 크림이라 하면 유분이 많고 진한 느낌일것 같지만, 손에 닿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고 일반 클렌징로션의 느낌과 유사하죠. 특히, 클렌징 하나만 잘못써도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게는 아주 좋은것 같아요.

*느낌: 닦아낸 후, 손등으로 피부를 눌러보면 시원하고 촉촉한 느낌이 느껴져요. 찜찜하지 않아 클렌징 한 후 한참 있다가 세수를 할 정도로 상쾌해요.

*디자인: 뉴트로지나 제품답게 깔끔하고 가벼워요. 단, 스푼이 들어있지 않아 손으로 찍어 사용할 경우 비위생적일듯해요.
(감점!!)

*용량: 가격대비 이정도의 용량이면 충분하네요.

*클렌징 크림으로 워터 이상의 시원함을 느끼고 싶은 지성피부에게 추천~!

  물세안도 가능한 클렌징력좋은 클렌징 크림

 

  guest(kagetora)   (2004-08-08 11:48:34)

1회용 샘플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오일프리에 논코메도제닉이고 설명을 보니 워셔블인 모양이군요.

아까 나갔다 온 김에 쓴거라, 로션에 샤넬 콤팩트+컨실러+가네보 하다비세이 모공파우더랑 메이블린 립스틱 바른 얼굴에 대고 실험해 보았습니다.
젤크림 되기 일보직전인 성상이라 크림 치고는 묽군요. 거기다 꽤 상쾌한 향이 나서 클렌징이 즐겁습니다. (향에 까다로운 저로써도 만족) 가볍게 슬슬슬 발라 물로 헹구면 잘 씻겨나가기는 하지만, 여드름이 워낙 잘 나는 얼굴인지라 폼클로 한 번 더 씻었죠. 건성이나 피부화장 안하는 분들이라면 물로만 씻고 토너로 확인사살까지만 해도 오케이일 듯 합니다.
알콜이 든 토너로 닦아봤는데 묻어나는 건 없군요. 일단은 성공^^

가격이나 사용감, 효과는 마음에 들지만 굳이 클렌징 크림을 쓸 이유가 없으므로 본품 구매의사는 요원합니다.
특별히 깎을 구석은 없지만 각질제거가 된다던지 모공 속까지 깔끔해지는 느낌은 전.혀. 없으므로 별 하나 깎아서 4개 주지요.

  폼클만 사용했을때보다는 피부가 좀 더 촉촉해요.

 

  guest(bell)   (2003-05-08 00:00:00)


클렌징 크림은 용도가 짙은 화장을 했을 경우 티슈로 지우거나 다시 폼클렌저를 이용해서 물세안을 하게 되어 있더군요.
클렌징 크림 용량은 300g vs 폼클렌저는 137g 이니까 크림을 더 많이 쓰고 폼클은 적은 양으로도 잘 지워진다는 것 인지..

저는 지성이라서 클렌징 크림은 별로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눈 화장을 하거나 진한 립스틱을 하고서는 지워보았습니다.
잘 지워지는 편입니다. 그런데 물 세안만으로는 약간 미끈거리기 때문에 다시 폼클렌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올인원 타입을 선호하는데 이거는 이중세안 컨셉이니까 조금 귀찮지요.
그러나 폼클만 사용했을 때보다는 피부가 좀더 촉촉하고 세안 후에도 별로 당기지 않았어요. 폼클만 사용했을 때는 세안 후 조금 피부가 당기거든요. 건성이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은 진한 메이컵을 하시는 분,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 대상인 것 같은데요. 주로 어머님들 타겟으로 괜찮겠어요, 저희 엄마도 어느 날 마사지용으로 크림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마몽드 마사지 크림을 사드렸더니 얼굴이 가렵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이 제품은 산뜻하게 나와서 가렵다고 하시지도 않구요.

이중세안을 선호하시는 분들, 평소에 클렌징 크림을 즐겨 쓰시는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제품으로 선택하실 수 있겠네요. 저는 지성에 여드름도 많이 나기 때문에 짙은 화장은 별로 안 하거든요. 평소 클렌징 오일이나 립앤 아이리무버 등으로 지우는데 크림 타입은 조금 귀찮네요. 그래서 별 세개.

  만족스러운 세정력

 

  guest(녹차)   (2003-05-08 00:00:00)


저도 품평단한다고 해서 받은 것 입니다.
클린징크림사용한다고 얼마나 쌩쇼를했는지....
안바르던 아스카라에 화운데이션 덕지덕지바르고 볼터치에 아이라인까지....

암튼 그런 후에 지워봤습니다.
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운 세정력이었습니다.
맥스팩터 2000칼로리 워터푸루프까지 한방에 녹여주었고 워터푸르프자차도 한방에..... (사실 마스카라를 지워준 것은 확실하나 자차는 나중에 폼클세안을 했기때문에 확신할 수 없음.) 물에씻겨가는 느낌도 제가 사용한 다른 워셔블 클린징크림보다 더 산뜻(?) 암튼 유분감이 그 제품 보다는 적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라인인 딥클린 폼클에 그유분감도 쉽게 지워졌습니다.

향은 그냥 나쁘지 않은 향이었고...
크림을 만지는 느낌도 다른 클린징크림보다는 산뜻한 느낌입니다.
한번은 굉징히 적은양을 사용하였는데 그런데도 상당히 진한 메이크업을 지우는데 모자라지 않았습니다.

저한테는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온라인에서 9000원정도에 거래가 되니 가격도 저렴한하고 해서 재구매의사있습니다.

  건성이고 풀메이크업을 자주 하지 않는분께 좋을듯

 

  guest(ppidae7)   (2003-05-08 00:00:00)


사용한지 일주일되어서 후기를 씁니다^^
클린징 크림 후기를 쓰기위해서 안쓰던 트윈케익도 샘플받은 걸로 발라보고 눈화장도 쉐도우, 아이라인, 마스카라베이스, 마스카라까지 풀로 하고 화장을 지워봤습니다.
(아침에 저걸 할 시간은 없고.. 밤에 난리를 부렸지요-_-)

우선 향이 꽤 마음에 듭니다.
크림이라고 하면 답답한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처음 뚜껑을 열었을때 시원하고 깔끔한 향이 납니다.
해초향과 비슷한 인공적인 향이 나요.
향에 상당히 민감한 저로써는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림은 상당히 묽어서 왠지 클린징에 잘 되려면 많이 발라야 할꺼 같아 퍽퍽 바르게 됩니다.
처음에 받고는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페이스로 내내 사용한다면 폼클보다 먼저 쓸꺼같아요.

클린징에서 가장 중요한 세정력은 좋은 편입니다.
제가 가볍게 자외선차단제+파우더를 했을때나 틴티드 모이스춰+파우더를 했을때는 이것만으로도 말끔이 닦이더군요.
(다만 사용후 마무리때문에 비누세안을 한번 더 했습니다만..)
하지만 마스카라는 끝부분까지 완전히 지워지지 않았고 트윈케익을 사용했을때나 파데+파우더를 했을때는 이것만 하고 토너후 화장솜을 보자 노란색이 묻어나더군요.

게다가 이것만 하고나서는 물세안후 얼굴이 미끄덩해서
(제가 건성이라 뽀드득함 보다는 촉촉함을 선호한다고해서
미끄덩함을 좋아하는건 절대 아닙니다-_-;;)
이중세안을 안하는 저도 이중세안을 하게 되더군요.
나중에 사용방법을 보니 이중세안을 하라고 되어있네요.

게으른 저를 위한 제품은 아닌듯 싶습니다^^;;

상품설명에는 피부속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는데
풀메이컵의 세정력으로 보았을때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크림 이전에 클린징 오일을 쓰던 저는 한번의 세안으로 깨끗하게 세정되는 클오를 두고 크림을 이용하는 이중세안을 해야하는지 의문이었어요.

하지만 풀메이컵을 제가 자주 하는 것도 아니고 일반적인 메이컵을 했을 때의 세정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이경우엔 미끄덩함을 제외하면 크림하나로도 오케이~)
그리고 미끄덩함도 무시하고 물기를 닦고나면 화장실에서 화장대까지 오는 동안 얼굴이 당기지 않아요.

건성이고 풀메이컵을 자주 하지 않는 분께는 별넷 (이중세안을 하실만큼 부지런하지다면 별 넷 1/4까지^^)
지성이시거나 풀메이컵을 자주 하시는 분께는 별 셋입니다.

  티슈로 닦아냈을때 산뜻한 느낌이 좋아요

 

  guest(윤슬)   (2003-05-08 00:00:00)


음...한때..화장은 꼭 클렌징 크림으로 지우고 꼭 클렌징으로 세안을 해주어야 한다고 믿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클렌징 티슈도 있고 오일도 있고..여러가지더군요..-_-;;
그래서 2년 째 클렌징 티슈만 사용해 오다 이번에 클렌징 크림을 다시 써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의 평소 화장은 맨소래담 자외선차단제에 맥의 스튜디오테크, 부르조아 셰도우, 맥 아이라이너, 피어니 마스카라..마지막으로 립글로스 아무거나..되겠습니다..(워터푸르프 자외선차단제나 마스카라는 없어서리..실험해 보지 못했습니다...-_-a)

처음 받아보았을때 오랜만에 클렌징 크림을 봐서 그런지 오옷!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더군요..
질감은 생크림 같구요..
향이 마음에 듭니다...상큼한 오렌지향같기도 하고...포인트 메이크업도 그냥 다 지워봤는데요...
마스카라는 잘 지워지는 편인데 아이라이너는 티슈로 꽤 문질러줘야 합니다..
눈에 조금씩 들어가기도 했는데요..제가 안구건조증에 렌즈를 끼는 지라 제법 자극적인 느낌이었어요..
얼굴 전체를 티슈로 닦아낸 다음 시험삼아 참존의 클렌징 티슈로 한번 더 닦아봤는데 화장이 꽤 묻어 나오더군요...
티슈로만 닦아냈을 때 다른 클렌징 크림들은 미끈거리고 번들댔었는데 이 제품은 산뜻한 느낌입니다...
물로도 씻긴다 그래서 티슈로 닦지 않고 바로 물세안을 해봤는데 펄이 든 립글로스는 펄이 남아있고..화장도 좀 남아있는 편이었습니다..

결론을 내자면...
장점은 티슈로 닦아냈을 때 산뜻한 느낌이 좋구요..향이 상큼하다는 점..여름에 사용해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
특별한 단점은 보이지 않지만 굳이 말하자면 메이크업 제거력은 중간 정도라는 것 입니다..
지금 막 사고 싶은 제품은 아니지만 클렌징 크림을 구입하게 된다면 이 제품으로 살 것 같네요..

  눈에 들어가면 따가운 편이에요

 

  guest(bella98)   (2003-05-08 00:00:00)


품평해보겠다고 안하고 다니던 화장에 트윈까지 덕지덕지 바르고 지워봤습니다. 메베에 잡지부록 클리오 화데를 컨실러로 쓴 다음 마몽드 팩트(수정은 트윈으로 했습니다), 블러셔, 마스카라, 섀도와 립스틱, 립글까지 한 다음 이 크림을 사용했어요.

1. 용기
클렌징 크림은 팟타입일 수 밖에 없나 봅니다. 스파출러 하나 넣어줬으면 참 좋았을텐데- 제가 쓰는 스파출러는 예전에 맛사지 크림에 들어 있던 것이고 그나마 하나 뿐이라 파우더나 녹차가루 더는 용도로 쓰거든요. 별 수 없이 속뚜껑으로 크림을 퍼서 쓰고 있습니다; 손으로 더는 것 보다는 덜 찜찜하거든요. 그냥 흰색 플라스틱에 살구빛 뚜껑이 달린 밥그릇 같은 용기입니다. 무난하죠.

2. 향
맘에 듭니다. 옅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가 나요. 저는 향에 그리 민감하지 않습니다만 이 정도면 별 무리가 없을 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씻고나면 향은 없어집니다;

3. 메이크업 제거 정도
가장 중요하죠. 제 의견을 말한다면- 평범하다는 느낌이에요. 베이스 화장은 잘 지워졌지만 메이블린의 막강 펄과 보브 립글의 찐득거림은 다 지워지지 않더군요.

4. 자극
눈에 들어가면 따갑고 눈물나며 눈 앞이 흐려집니다. 지금은 요령이 늘어서 덜 하지만요. no more tear~라고 외치는 건 아기들 샴푸뿐일까요? 어른들도 눈은 따가운데...;

5. 사용감
되직한 크림형태이고 문지르면 꽤 부드러워요. 그렇지만 티슈로 닦아낸 다음 폼클로 두 번(!) 세안해야 합니다. 한 번으론 손이 미끌거리는 느낌이 남더군요. 요즘 왠만한 클렌징 크림은 워셔블이 아니라도 물로 씻으면 개운하다고 들어서 티슈로 닦아내고 물로 씻어봤는데 미끌미끌-; 그냥 폼클로 씻는게 속 편합니다.

6. 당김
전 나이브 폼클로 세안해도 별로 당김을 느끼지 못하는지라 이 크림을 쓴 뒤 덜 당긴다- 라는 건 잘 모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전 그렇습니다.

7. 트러블 여부
이 크림을 쓴 뒤 바로 다음 날 뾰루지가 하나 났어요-_- 아주 당황스러웠습니다. 그 뒤로 간간히 문제를 일으키는데, 이 크림이 원인이라고는 믿고 싶지 않아요...;

8. 각질 제거및 피부상태 개선
각질은 좀 더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봄이라 그럴까요? 피부도 그냥 그렇습니다 ㅠㅡㅜ

9. 재구매 의사
전 클렌징 크림을 안 쓰는지라 뭐라고 말씀드릴 순 없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좋으니 선물용으로 살 순 잇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제가 산다면 클렌징 워터를 구입하렵니다. 좀 더 산뜻한 사용감을 선호하거든요.

  끈적이지 않고 향도 좋아요

 

  guest(redapple)   (2003-05-08 00:00:00)


제 피부타입은 약건성이고, 같이 사용하신 어머니 피부는 건성이십니다.
피부는 튼튼한 편이고 트러블은 잘 일어나지 않는 편입니다.

제품용기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보는 단지.타입이지요..
타사 제품에 비해 용기가 무겁지 않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스파츌러가 없어서 위생에 신경이 쓰였으며, 단지가 흔들릴때마다 내용물이 넘치는 사태가 벌어져서..튜브타입으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

내용물은 어설픈 시트러스 향이 나는 상당히 투명도가 있는 크림입니다.
그전에 엄마가 쓰신건 참존 제품이었는데 얜 정말 하~얗거든요. 페인트처럼 하얀색.
이건 투명도가 있고. 발랐을때 유분감이 별로 안느껴졌어요. 유분감이 별로 없어서 잘 지워질까 걱정되었는데 메이크업은 무난히 잘 지워졌고, 핸들링도 뻑뻑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물로만 세안하니까.. 역시 잘 안씼기더라구요
딥클린 폼을 이용해서 세안하니 깨끗하게 잘 씼겼습니다.
파운데이션에 트윈케이크까지 덧바른 메이크업도 잘 지워졌구요
매일매일 사용했지만 자극도 적은 편이었고, 피부가 건조해지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번은 티슈로만 닦아내고 잠든적이 있었는데 여드름 안났습니다 ^^ 제가 유분이 많은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간질거리는데 이제품은 안그러더라구요 ^^

타사제품들에 비해 끈적이지도 않고, 어설프긴 하지만 시트러스?향이 마음에 들었구요.. 씻어내면 금방 없어져서 더 좋았구요.
용기만 튜브타입이면 더 좋겠네요 ^^ 펌프타입이어도 좋을텐데 말이죠..

별 네개 주고싶어요 ^^

  가벼운 사용감의 클렌징크림을 찾으신다면 추천

 

  guest(ellda)   (2003-05-08 00:00:00)


클오로 메이크업 세안제를 바꾼이후 처음 써 본 클렌징크림입니다.
다른 클렌징크림을 써본 것이 너무 오래되서 비교는 힘드네요^^;

클렌징크림하면 꼭 그래야만 하는 공식처럼 커다란 통에 담겨져 있습니다.
크림의 어감상 제형이 뻑뻑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가벼운 질감이에요. 반투명한 우윳빛에 클렌징폼과 같은 향이 좀 진하게 납니다.

이 제품은 딱 딥클린 클렌징 로션의 농축 버전이에요.
사용감이나 향, 세정력등에서요.

푹푹 퍼서 얼굴에 덜어놓고 핸들링을 해준후 그냥 물로 씻었는데, 좀 미끈거립니다. 여러번 헹궈줘야 하고 저같은 지성의 경우 반드시 폼클렌져로 이중세안 해야합니다.
크림 제형이 가벼워서 사용할땐 크게 유분감이 느껴지지 않고 산뜻한 편이지만, 워셔블이라기보다는 티슈오프쪽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롱래스팅 립스틱까지 말끔하게 지워진다는 문구와는 달리-.- 잘 안 지워집니다.
마스카라-물마스카라를 했을 경우 세안후에 눈썹을 만져보면 좀 뻣뻣한 느낌이 남아 있어요. 눈밑도 약간 까맣구요.
립스틱-립글로스를 발랐을때도 입술에 살짝 막씌워진 느낌이 남아있습니다.
따로 리무버로 지워주는 것이 확실합니다.

무엇보다도 사용할때마다 뚜껑-속뚜껑을 열고 스파출러로 떠내어 사용후 다시 닫아야한다는 점이 꽤 불편합니다.
클오의 간단한 펑핌사용에 익숙하던지라 꽤 번거로운 작업이었습니다.
이 정도의 점도라면 간편하게 튜브식으로 만드는 것이 더 편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이 제품을 일주일가량 거의 매일 사용하면서 예전보다 각질이 많이 줄었습니다.
같은 라인의 클렌징폼과 함께 사용하였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인지, 이 제품만의 효과인지 단언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각질은 예전보다 덜 눈에 띕니다.(클렌징폼만 사용하여서는 각질이 제거되는 느낌을 별로 못 느꼈거든요.)

본래 메이크업 제거라는 용도에 맞게 쓰기엔 세정력이 좀 부족하지만, 가벼운 화장 지울때 마사지겸용으로 사용하기엔 적당한 제품입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제거효과도 볼 수 있구요.

클렌징 크림 사용에 익숙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점수는 별셋.

  건성인 경우엔 물세안만으로도 충분해요

 

  guest(흐흐흐흐)   (2003-05-08 00:00:00)


우선 질감은 상당히 맘에 들어요. 걸쭉한 크림같아요. 클크는 주로 폰즈를 썼는데 질감은 굉장히 좋아요.
얼굴에 바르면 약간 싸한 자극이 느껴지는군요. 첫날 굉장히 많이 느꼈어요. 성분에 알콜이 보이던데 그래서인가보군요. 여름에는 좋겠지만 저에겐 자극요인이 되는듯합니다. 살짝 빼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역시나 향이 있습니다. 성분에 fragrance도 있던듯합니다. 저는 역시나 무향을 선호하기때문에..좋다는분도 계실듯하네요.

세정력은 괜찮습니다. 첫날 꼼꼼히 지웠을때는 아이메이크업리무버로도 완벽히 지워지지않았던 마스카라가 잘 지워졌지만 앤간해서는 마스카라 잘지워지지않습니다. 립글정도는 잘 지워지네요.
자차에 파우더를 바르는데 딱히 안지워진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밑엣분들은 대부분 유분감이 남아서 폼클로 이중세안해주신다고하셨지만 저는 분명 그러면 얼굴이 찢어질지도 모르기때문에;;;물세안만했어요. 전 아무렇지도 않던걸요;;;;;물세안만 한 열번정도 물을 튀겨주면 역시나 얼굴이 당기긴하지만 유분감은 심하게 못느꼈습니다.
당김..보통입니다. 특별히 촉촉하다는것 못느끼겠네요.

총평: 괜찮네요. 피부에 닿으면 따끔거리는것만 뺀다면 이것저것 돌려가며 쓰기 좋을것같습니다.

 
기타 상품들
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정책 | 개인정보 변경 | contact us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맨위로
copyright@FACE MAK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