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우수합니다. 논케미컬 자외선 차단제와 어느정도 신경써서 컨실러등을 이용한 베이스화장등도 깔끔하게 제거하고 클렌징력 좋은 토너를 사용해 확인사살을 해도 화장솜이 깔끔하였으니까요.
자극도
폼안에 함유된 분쇄한 씨와 같은 스크럽입자는 피부각질제거를 하기엔 폼안의 밀도가 약합니다. 살짝의 스크래치;;같은 효과로 오히려 자극을 더할 가능성이 높구요. 세정력이 좋은만큼 피부의 수딩효과등은 부족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때마다 얼굴전체가 약간 화끈한 열감이 느껴졌습니다.
중성~지성분께 가장 적합하며 원스텝의 세정력이 좋은 저렴한 포밍클렌저를 찾으시는 분께 적합합니다.
건조해요
guest(jasmine) (2008-04-15 10:53:08)
잇츠스킨에서 구매하면 샘플로 많이 딸려오는 제품이에요.
제사랑 미샤 DSW폼이 단종된 후 여러 폼클을 전전하다가 써보게 되었습니다.
망고스틴이 그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ml에 6,800원인데
토요일마다 거의 늘 40%세일을 하기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거에요.
올리브영에 입점되어있는 일본화장품 코너에서 본 패키지랑 비슷해요. 어느쪽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 ^-^;;
향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 일반적 꽃향은 아니에요.그렇지만 심히 거슬리지도 않구요. 샘플지치고는 정말 인심이 후해서, 한장으로 이틀은 아침저녁으로 쓸수있네요.
짜보면 크림색인데, 안에 뭔지모를 자주색껍질(?)같은게 들어있습니다. 근데 입자가 불규칙적이고 큰편이라, 제게는 각질제거기능을 한다기보단 꽤 자극적으로 느껴졌어요. 눈도 잘 못뜨겠구요. 퍼펙트휩이 손바닥에 들척하게 달라붙으며 세밀한 거품을 낸다면, 이건 거품이 크고 쉽게 잘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잘씻겨요. 가벼운 선크림+트윈정도는 싹 지워줬구요.
그런데 얼굴이 무척이나 당깁니다. 전 두피도 피부도 지성인데요. 이걸로 씻으니 바로 달려가서 스킨을 바르지않고서는 못배길만큼 건조했어요.
잘씻기고 거품도 제맘에 드는 큰거품이지만 안에 들어있는 알갱이와 심한 건조함때문에 본품으로 사진 않을겁니다.
하지만 잇츠스킨샵에서는 위클리클렌징1위제품이고,
블로그나 까페에서도 이제품을 많이 추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