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커브가 되어있는 솔이 없는 브러시 형태입니다.
일단 한번 뷰러로 집어준 상태에서 어려움없이 뿌리서부터 든든하게 발라주면 컬이 확실하게 잡히고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색상도 윤기나는 블랙이라 정말 "밧찌리" 한 또렷한 눈매가 되지요.
롱래쉬
깔끔하게 길어진다는 점에선 파리다리형태로 늘어나는데만 중점을 두는 롱래시보다는 깔끔합니다. 하지만 정작 길이자체가 길게 연장된다기보다는 뿌리부분에서 약간 볼륨감을 주면서 끝은 날렵하게 마무리되는 뾰족함이 시각적인 롱래시효과를 더 주는 듯합니다.
볼륨감
앞에서도 말했지만 뿌리부분은 약간 도톰하게 끝으로 갈수록 날씬해지는 형태를 띕니다. 그렇기때문에 부챗살 속눈썹, 인형속눈썹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이게 목적이라면 좀 돈을 더 투자해서 비세 라인으로 사는게 좋죠) 눈매가 또렷해지는 정도의 깔끔한 볼륨감은 괜찮은 편입니다.
그 외 가루떨어짐이나 번짐은 없지만 클렌징은 다소 힘든 장점이 단점으로 작용하는 부분이 있으나 이것은 마스카라에서 어떤점이 더 중요하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개인차가 있으므로 점수에는 반영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으론 평소처럼 폼클 하나로 끝내는 간편한 클렌징은힘들지만 클렌징 자체가 불가능한 것은 아니었기때문에 큰 불만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감동은 주지 않지만 중저가의 마스카라로서 크게 단점을 찾긴 힘들고 너무 부담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은 피하면서 또렷한 눈매를 깔끔하게 표현하고 싶을때 적당한 제품입니다. 특히 아이새도우 컬러를 거의 표현하지 않고 라인만 그린 상태에서 사용할때 눈동자까지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더군요.
만족 만족 그러나 베스트는 아님
guest(녹차) (2006-07-23 19:20:48)
브러쉬가 특이한 마스카라입니다.
뷰러로 컬을 잘 잡아서 발라주면 하루종일 컬이 유지되고 브러쉬 형태를 보면 전혀 길어질것같지 않은데 상당히 길게 해줍니다. 그러면서 눈썹 뿌리 쪽을 풍성한게 보이게도 해주고요.
브러쉬의 휘어진 형태로 눈썹 앞뒤부분을 바르기도 편합니다. (컬을 올려주는데도 효과가 있고요.)
늦게 마르는 편도 아니라서 눈썹을 깜빡이면서 눈 밑에 뭍어나는 일도 없습니다.
번지지 않고요. 클린징은 원래 오일로 잘 해서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일로 지울때 꼼꼼이 안지우면 조금 남아있긴 하는데 토너로 닦을떄 좀 강하게 닦아주면 괜찮습니다.-그래서 이 제품 쓴 날만 밤에 토너에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줍니다.
일단 마음에는 들었는데 베스트는 아닙니다. 다른제품을 계속 찾다가 없으면 다시 살것 같아요.
컬롱- 클린징이 어려워요
guest(sleeperz) (2006-05-08 23:09:49)
처음으로 1만원이 넘는 마스카라를 사봤습니다.
가격은 일본구매대행 사이트에서 16,000원에 구입했고 현지가격은 모르겠습니다만 좀 싸겠죠.
코스메사이트에서 후기를 보고 컬롱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전 속눈썹만큼은 길기에 롱래쉬에 집착하지 않습니다만 같은제품으로 볼륨은 그닥 볼륨기능이 충분치 않다해서 그냥 롱컬로 구입했습니다.
사실 브러쉬가 특이해서 끌리기도 했구요.
볼륨브러쉬의 경우 대부분 통통한데 롱래쉬의 경우는 브러쉬가 특이하네요.
간단하게 장단점으로 나눠서 쓰겠습니다.
*장점*
1.너구리,가루날림 전혀 없음
정말 너구리,가루날림 전혀 없습니다.
이제품쓰고 울어본적은 없지만 절대 눈물에도 강할것 같습니다.
(클렌징이 정말 어렵기때문에..)
제가 RGP렌즈를 끼기에 가루날림이나 눈시림에 정말 약한데 바를때 살짝 시린감이 들긴 하지만 그건 잠시뿐.
가루날림이 없다는게 정말 좋습니다.
2.롱래쉬
브러쉬가 좀 특이하다 싶었는데 바를때 깔끔하게 잘발립니다.
그냥 빗으로 속눈썹을 빗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길이는 또 지저분하지 않게 길어지네요.
섬유질이 가닥가닥 붙어서 파리다리 같아지는게 아니라 그냥 깔끔하게 속눈썹 상태 그대로 길어집니다.
아이래쉬컬로 한번 집어주고 바르면 확실히 속눈썹이 해바라기 처럼 활짝 피네요.
*단점*
1.징글징글한 클렌징
아아..정말 안지워집니다.
정말 못지우는게 없다고 느꼈던 BIO DERMA Sebium H2O 클워터도 이제품 만큼은 못지워냈습니다.
정말 징글징글하게 안지워집니다.
폼클로 지워봤지만 아무렇지 않게 빳빳하게 고정되어있는 속눈썹을 보자 소름이 끼치더군요.
결국 집에 있는 클오로 지웁니다.
물론 눈앞은 순간 뿌옇게 변합니다.
그래도 클오로 지워짐에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이제품과 비슷한 히로인 마스카라는 따로 지우는 리무버가 있던데 이제품은 없다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뭐 지워내는 리무버가 있다니..그걸 다시 구입해야하나 고민입니다.
(돈이 이중으로 들다니! 괘씸하죠.)
2.가닥가닥 붙는 속눈썹.
의도하지 않아도 인형속눈썹 처럼 가닥가닥 지들끼리 붙습니다.
이걸 하나하나 떼어내는것도 벅차긴 합니다만 문제는 빠르게 마르는 편이라 한번 붙으면 잘 안떨어지며 잘못해서 눈두덩이에 뭍으면 마르기전에 재빨리 지워야 합니다.
바르고 속눈썹빗으로 빗어줘야 하지만 아..번거롭고 은근히 힘들어요.
저처럼 속눈썹 사이사이 빈틈이 있는 사람은 이런건 반갑지 않습니다.
일부러 속눈썹을 가닥가닥 잡아서 인형속눈썹 같이 만들어주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전 의도하지 않는데도 이렇게 되버리니 속눈썹의 빈곳이 더 눈에 띄게 되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이라이너를 찾게 되구요.
아~마스카라만으로도 아이라이너를 안하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 싶습니다.
*총평*
너구리,가루날림 없다는것엔 칭찬 하고프나 정말 징글징글한 클렌징 때문에 별이 팍팍 깎였습니다.
이중으로 돈 나가는것도 그렇고 가닥가닥 속눈썹 끼리 붙는것도 제겐 맘에 안드네요.
그래서 별이 많이 깎였습니다.
사실 클렌징만 좀 쉬웠어도 예쁜제품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