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Brandt 제품들은 이곳 TV 홈쇼핑에 그 의사(Dr. Brandt)가 직접 나와서 선전하는 걸 보고 호기심에 쓰기 시작했구요. 미국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의사라고 하더군요...
"a" cream은 레티놀 크림입니다. 1.7 oz에 65불인가 줬던거 같구요.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는데, 레티놀 크림을 왜 이런 엉성한 통에 담았을까 의아하게 만들었더랬죠.
색상은 약간 노란 빛이 도는 흰 색이고, 발리는 느낌은 아주 가볍습니다 (제가 이 크림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하지는 않더군요. 참고로 제 피부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이구요, 턱 부분과 헤어라인에 뾰루지가 잘 납니다. 전 그냥 세수하고 토너 한 다음에 이 크림 하나만 바릅니다. 향은 자세히 맡으면 좀 역겹게 느껴질 수 있는 향인데 그래도 참을만 하구요.
효과는... 이 크림을 쓰고 나서 다음날 아침에 세수할 때 피부가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리프팅 효과같은건 잘 모르겠고, 주름도 아직은 별로 없어서 그 효과는 모르겠지만 피부가 부드러워진것 같았어요. 모공을 줄인다거나 뭐 그런 효과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모공을 줄이는 제품 따위는 없다고 믿고 있는 터라 별로 개의치는 않았습니다만...^^;
앞으로 꾸준히 쓰면 잡티가 좀 사라지려나 하는 기대감으로 쓰고 있습니다. 지금 쓴지 한 3주쯤 되어 가는데 맨날 쓴게 아니고 해서 화이트닝 혹은 브라이트닝 효과 같은건 잘 못 느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