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메이크업리무버는 워터타입이구요. 매장에서 섀도우 테스트 해줄때, 요걸루 지우고 해주죠. 바르면 시원한 타입의 이 워터는 슬슬 문지르면 약한 거품까지 난답니다. 아주 소량만 해주어도 섀도우가 쓰윽~ 지워지죠.
맥의 사이트에서는 mega-effective remover라고 맥 사이트에서는 격찬(?!)을 하지만, 사실 저는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지우기에는 역부족이더라구요. 맥에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만들지 않기 때문일까요? 타사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정말 안지워지더군요.
그러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제외하고는 정말 잘 지워집니다. 섀도우, 라이너, 반짝이 펄까지도... 많이 문지를 필요도 없고, 코튼 패드에 몇방울 떨구어(절대 많이 하실필요없어요), 눈에 대고 있던가, 한두번 쓰윽 문지르면 정말 싸악~ 닦이죠.
정말 맘에 드는점은 사용후 느낌인데요. 아주 깔끔합니다. 지금까지 써본 아이메이컵 리무버중에 거의 최고의 사용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주 약간 찐득이는 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워터타입이라 그런지 깔끔했어요. 면봉에 뭍혀서 수정하거나 해도 전혀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전 가끔 이제품으로 얼굴 전체 메이크업을 지울때도 있거든요. 잘 닦입니다!
이 제품의 점수를 매긴다면 별 4개 반입니다. 반점은 워터프루프 제품을 지우지 못했기에 깎았습니다. 아이메이크업리무버의 여왕 랑콤의 비파실이 이것보다 30ml적은 용량에, 5000원 정도 비싸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전 맥의 프로 아이메이컵 리무버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좀 저렴하고, 잘 지워지며, 민감한 눈에도 무리가 없고, 사용감이 아주 깔끔하거든요.
완벽
guest(sunshinew) (2007-01-01 15:45:29)
아이리무버는 꼭 사용하기에 여러리무버를 전전하다..이것만한 녀석이 없더라구요.
전 워터프루프마스카라를 사용하지 않기에, 펄 섀도 정도만 완벽히 지워내는 세정력이라면 만족입니다. 자극없는 워터타입에 소량으로도 완벽해요. 입구는 양조절이 매우 쉽고요.
페이스샵이나 스킨푸드것도 써봤는데 끈적임도 가장 적습니다.
뭐 완벽하지 않나요?ㅎㅎ
워터푸르프 제품을 못지워요
guest(damyata) (2006-05-12 03:37:45)
거품이 살짝 나는 워터타입의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입니다.
색조전문 브랜드의 제품답게 섀도우나 아이라이너를 깨끗하게 잘 닦아내 주면서 눈에 들어가도 따갑거나 하지 않고 순해요.
케이스도 물약병처럼 생겨서 화장솜에 쭉 발사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고 깨끗합니다.
하지만 역시 오일 없는 워터타입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지우기에 역부족이더군요.
실험정신으로 시도해봤다가 평소의 세 배나 되는 양을 사용한 후 쓰라린 눈두덩이를 부여잡고 후회했죠. 지울 때는 그냥 안지워지는구나 했는데 다 지운 후에 눈두덩이가 붉어져서 한참 따끔거리고 쓰라렸어요.
매장에서 새로 나온 워터프루프 컬러 아이라이너는 꼭 클렌징 오일로 지우라면서 오일을 샘플통에 덜어주더니 바로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세정력, 사용감, 용기의 편리성 면에서는 만족스럽지만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에 부적합하다는 단점은 워터프루프 제품밖에 못쓰는 저같은 너구리족에겐 치명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좋은 제품이지만 재구매를 하게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별 세개 반 줍니다.
자극없이 깨끗하게
guest(insun0) (2006-03-05 23:31:08)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2-3통째 쓰고 있고요. 통은 하얀 플라스틱인데 입구가 뾰족하게 되잇어서 리무버 양 조절하기 용이하게 되있어요.
리무버는 오일프리라서 눈에 자극 전혀 없구요. 닦은 후 느낌도 끈적이거나 뭔가 남아있는듯한 느낌 없이 깔끔합니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다 잘 지워지고요. 근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잘 안지워졌던것 같아요. 제가 워터프루프를 안써서...
가격도 적당하고 사용감도 좋아서 내내 쓰고있는 제품이에요. 다른것도 써보려고 클라란스 오일프리 리무버도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안지워지더라구요. 다음에도 사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