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에 전체 하이라이트를 넣은 후 검은 아이브로우와 밝은 갈색의 머리카락에 언발란스를 어떻게 잡나..하고 고민하던차 발견한 제품입니다.
새도우나 펜슬은 갈색이라 하더라도 어쩔 수 없이 아이브로우에 진함을 넣게 되어 밝은 갈색헤어와 잘 안어울리고 따라서 얼마동안은 블론드용 아이브로우 파우더를 이용해서 최대한 눈썹색을 톤업시키는 식으로 지내고 있었죠.
이 제품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마스카라가 매우 작습니다. 그래서 눈썹두께가 얇은 사람도 펑퍼짐하게 뭉게지지 않도록 하면서 잘 그릴 수 있고 마스카라라는 최대장점! 바로 눈썹모발 하나하나에 색을 입힘으로써 피부위에 색을 입히는 파우더나 펜슬타입에 비해 눈썹의 검은 느낌자체를 감추어주는 것이므로 더욱 자연스럽습니다.
예전에도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여러번 사용해보았지만 처음에는 액상이 과도하게 많이 뭍어나와 눈썹이 떡처럼 된다던가 너무 색이 진하게 표현되기도 했는데 이 제품은 처음 사용하면서도 액의 양이라던가 농도가 적당히 나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눈썹을 많이 다듬어서 끝이 없다던가 하는경우에는 펜슬로 이어그려야겠지만 눈썹모양이 잘 나와있는 경우는 매우 간편하게 아이브로우를 그릴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지요.
TIP: 눈썹의 길이가 균일하지 않아 부분적으로 검은 부분이 뭉친 경우는(특히 눈 앞머리) 밝은 색 아이브로우 컬러를 사용시 뭉친부분이 더욱 두드러지므로 눈썹 정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얼마 전 머리카락을 갈색으로 염색하고...심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눈썹과 머리카락 색깔 차이가 좀 거슬린 차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하고많은 눈썹마스카라가 있건만 그냥 인터넷에 보이길래 구매버튼을 눌러버렸죠; 더 싼 제품이 있다면 얼마든지 트라이얼 의사가 있습니다.
제 눈썹은 형태가 가지런한 편이고 숱도 꽤 있으며, 길이가 약간 길긴해도 결이 일정하고, 제 스스로 진한 눈썹은 선호하지 않으므로 특별히 눈썹에 손을 대지는 않습니다. 이 제품은 어디까지나 색깔을 입히려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숱이 꽤 있는 편이라 파우더 타입 또는 펜슬 타입 등등을 쓰면 눈썹 색깔이 부자연스럽게 분리되거든요. 귀찮기도 하구요.
컬러는 브론즈(91호), 라이트 브라운(92), 레드브라운(93)이 있구요, 라이트브라운이 가장 엷고 브론즈는 약간 진한 갈색, 레드브라운은 붉은 빛이 돕니다. 라이트 브라운은 연한 갈색에 펄이 들어가있습니다. 살짝 붉은 기가 돌지만 무시해도 됩니다. 마스카라 솔은 굉장히 작습니다. 일반 속눈썹용의 절반 수준이고 삼각형 모양이라서 얼굴에 평행으로 대고 그어도 됩니다. (일반 속눈썹 마스카라를 브로우에 대보세요. 마스카라 솔 끝부분으로만 겨우 칠할 수 있을겁니다.) 눈썹마스카라는 처음 쓰는 거라서 당황했는데 솔에 묻은 액을 입구에서 잘 조절하지 않으면 액이 뭉쳐나오므로 조심해야합니다. 좀 쓰다보니 익숙해져서 슥슥 그을 수 있겠더군요.
제 목적인 색깔을 입힌다-는 성공입니다. 자연스럽게 눈썹색깔을 칠(?)할 수 있어요. 컬러도 자연스럽고 살짝 들어간 펄도 맘에 듭니다. 그 외에도 눈썹결을 정돈해주는 역할도 약간 있지만 대단하지는 않구요.
불만이라면 적은 양과 가격입니다. 그래도 이 제품말고는 아직 비슷한 제품을 못 봤으니 어쩔 수 없죠. 별 4개 주고, 별 한 개는 다른 싼 제품이 혹시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며 보류.
자연스러운 눈썹
guest(Edith piaf) (2004-12-29 17:31:28)
우선 눈썹에 자연스럽게 컬러링 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겉 보기에는 그냥 작은솔처럼 그냥그럭저럭 하는줄 알았는데,
눈썹을 자연스럽게 해주기에 정말 딱 입니다.
내가 여태까지 써본 눈썹 마스카라중에서 제일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갈색계통을 써보게 되었는데요.
뭐 어떠한 모발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이라던데, 무난하게 괜찮은 편 입니다.
떡지질 않구,한번 빼낸 용량으로 눈썹 하나를 자연스럽게 컬러링되고,게다가 하루종일 지속되구...
바쁜 캐리어 우먼분들이나,그냥 눈썹을 자연스럽게 고정시키지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강추가 아닌가 싶어요.
하지만 눈썹숱이 적은 분들은 불만스러울수도 있겠구요.
아,위니누나 말씀대로(죄송해요.나름대로 봐주셔요.) 눈썹정리를 하고 해주는게 훨씬 효과적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