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를 먼저 사용한 후 바디샵에서 자외선차단제가 든 립크림을 발견하곤 호기심에 구입했는데 허니와 민트 두 가지 향중 허니를 구입했습니다.
처음 바를 때 달콤한 향이 입가에 퍼져 기분을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뉴트로지나보다 마음에 들어 연속 세개를 사용했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적당한 유분기가 입술을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한겨울 매서운 추위에도 이거 하나면 절대 메마른 입술이 되지 않았습니다.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유분감의 풍성함이 사계절 모두 사용에 무리는 없지만 전 겨울에 사용하기가 더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났을 때나 평상시 입술 보습면에서 뉴트로지나보다 잘 들었거든요.
연달아 몇개를 사용하다보니 다른 걸 사용해보고 싶어서 바꿔봤지만 바디샵만한 만족감을 못 얻어서 다 쓰면 다시 구입하려고 합니다.
값도 저렴하고 향도 좋고 가벼운 느낌이면서 촉촉함이 오래가서 제일 흡족한 제품입니다.
결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분홍색 패키지와 달콤한 바닐라 향이 여성스럽긴 합니다. 여름철에는 오히려 이 제품이 좋았을 것 같지만, 겨울에는 차라리 보습력이 우수하고 약간 더 싼 뉴트로지나가 훨씬 나았답니다.
무난 무난
guest(bibir) (2005-04-11 21:46:53)
장점이나 단점을 굳이 찾아볼 수 없는 지극히 무난한 립밤이네요. 촉촉한 질감은 아니에요. 이를 닦고 난 후 등 입술에 수분기가 있을 때 발라주면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굳이 흠을 찾자면 향이요. 처음엔 좀 달콤한 감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반정도 쓰다보니까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그리고 촉촉한 질감이 아니다보니 때로는 균일하게 바르는 것이 쉽지 않을 때도 있어요.
재구매 의사는 그다지 없습니다. 특별히 나쁜 점은 없지만 비슷한 사용감에 이보다 더 저렴한 립밤이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촉촉한 입술의 현상유지 정도
guest(yukinong1) (2003-11-07 00:35:53)
제형
제가 처음으로 써본 립밤입니다.. 감회가 새롭군요
약간 불투명한 연노랑색으로 좀 단단한 제형이지만 뉴트로지나보다는 연한 제형입니다
향
냄새는 거의 없는데 코를 잘 대고 맡으면 향기로운 냄새가 납니다
사용감
발라보면 립밤치고는 두껍게 발립니다^^;; 입술이 좀 답답하긴 한데 두꺼운만큼 얇게 발리는 것들보다는 오래 가긴 합니다
보습력
바른 후에는 아무래도 안바른것보다는 촉촉하지만 그리 특별히 촉촉해지지는 않습니다.. 원래 촉촉한 입술의 현상유지정도에 적당할 듯 싶습니다 보습력이 그리 뛰어나지 않은 만큼 이미 손상된 입술에는 치료효과가 없을 듯 하군요
입술에는 딱히 광택을 주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안바른 입술보다는 약간 촉촉해 보이는 정도.. 입니다
립베이스효과
자외선 차단이 되는 게 기특하긴 하지만 립 베이스로는 좋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좀 두껍고 거칠게 발리는 만큼 다른 립컬러의 베이스로는 별로더군요
가격도 뉴트로지나보다 비싸고..
추억의 립밤이긴 하지만 다시 살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단종 잘시키는 바디샵에서 아직 살아남아 있을지 의문이군요^^;;
따라서 별은 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