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피부는 얼굴이고 몸이고 다 매우 건조합니다. 여름엔 좀 나아 지고 그밖의 계절은 좍좍 메마르죠. 그래서 바디로션을 움직일 때마다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여름에도 조금은 발라줘야 하는데 ... 끈적이는 느낌을 싫어해서 이것저것 고르다가 그나마 덜끈적이길래 골랐습니다. 향기는 약간 오이향? 이라 하면 적당할까요? 별로 좋진 않지만 이런향을 좋아하는 분도 계시겠죠? 흡수가 빠른편이고 말씀드린대로 끈적임이 별로 없네요. 제피부가 건조해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로션을 발라도 건조한 피부라면 겨울엔 보습이 더 잘되는 제품을 사용하셔야 할거에요. 양이 넉넉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 그냥 평범해요.
촉촉하면서 화상입은 곳도 빨리 가라앉혀주는 효과
guest(iceblue) (2008-07-07 11:46:22)
이름대로 상당히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사용감이에요. 태양광선에 그을렸을때 화끈할때 그냥 알로에젤만 바르기엔 너무 건조하여 이 알로에로션을 사용해주는데 효과가 좋아요.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으면서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요. 수시로 덧발라주어도 때밀림현상도 없고 향은 매우 은은한 연한 오이향 비스무리하게 나요. 알로에향 같기도 하고요. 성분을 읽어보니 오이와 알로에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바셀린 브랜드에서 나오는 로션들이 대부분 품질이 괜찮은거 같아요. 양도 풍부하고요.
바셀린에서 바디로션으로 여러가지들이 나오지만 전 특히 이 알로에 로션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바르면 약간 시원한 쿨링감도 맘에 들고요. 다 쓰면 재구매의사 있구요. 전 얼굴탄데도 그냥 발랐는데 뾰루지같은거 유발하지도 않았구요. 그냥 얼굴전체에도 슥슥 다 바른답니다^^ 얼굴용 모이스처라이저처럼. 물론 온몸에도 다 바르구요. 마음에 들어요^^ 화상입은데도 빨리 가라앉혀주는 그런 효과가 있어요.